반응형


 호랑이의 기상, 대륙을 울리다!

과거 김정남 감독, 이천수 선수를 비롯 당시 유명한 선수들로 구성되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4강전에서 탈락했는데, 그 상대가 전북 현대 모터스였습니다. (그 이후 전북은 우승했습니다.) 한동안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못봤지만 AFC가 갑작스레 규정을 바꾸는 바람에 2011 시즌을 6위로 기록하고도 포항을 꺾고 올해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거머쥐었습니다.


 갑자기 서론이 길었네요...ㅎㅎ

이근호, 김승용, 김신욱 등 울산의 주역들이 대륙의 팬들을 울렸습니다. 불과 전날 <광저우 vs 전북> 전에 3:1로 대 승리를 거두며 광저우 팬들을 패닉에 빠뜨렸는데, 울산 또한 마찬가지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로써 남은 1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6년만에 16강 티켓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번 중국 원정에서 3:2로 승리를 거둠으로서, 현재 조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16강전은 단판으로 치뤄지는데, 1위팀이 홈, 2위팀은 원정으로 치릅니다.

올해 K리그 일정이 빡빡한 관계로 1위에 올라서지 않으면 원정의 부담과 함께 재수 없으면 같은 K리그 팀끼리 맞붙는 수가 있습니다. 이왕 같은 K리그 팀끼리 붙으려면 4강이나 결승에서 붙는게 낫지 않겠습니까. K리그 팬으로써 매번 기쁩니다.





 ☞ 1. [HL] 미르★님 중계영상


☞ URL : http://youtu.be/oz5dvQGoCQI

☞ Uploader : mir8904 (미르★)


 수원 삼성 블루윙즈 팬이자 엑스포츠뉴스 기자이신 양미르님(미르★)의 해설이 담긴 영상입니다. 전날에 열린 <광저우 헝다 vs 전북 현대> 하이라이트 영상처럼 이번 경기 또한 미르님의 해설이 담겨 있습니다. AFC 공식 하이라이트가 제공되지 않고, 국내에 중계되지 않은 관계로 좀 더 풍부한 경기 해설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원하시는 분들께 이 영상을 추천합니다.


 ps. 이 영상은 울산현대의 골장면, 헤이나우도 퇴장장면만 담겨 있으며, 실점 장면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영상을 올려주신 미르★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2. [HL] 음악과 함께~


☞ URL : http://youtu.be/Yb8B4dS3mcY

☞ Uploader : kk79kbk


 영문 및 외국어 해설 영상은 제 능력 탓인지 몰라도 구하기가 힘드네요.

그래서 유투브 검색 중 나온 영상이 있길래 여기 첨부해봅니다.

경기 주요장면에 음악을 입혀서 [04:55]의 짧은 재생시간에 다 담겨 있습니다.

해설 없이 잔잔하게(?) 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 3. [Goals] 골 장면 모음


☞ URL : http://youtu.be/54_oLh6IVNA

☞ Uploader : kk79kbk


 이 영상은 오직 골장면만 따로 편집하여 올라온 영상입니다.

경기 흐름이나 하이라이트 보다는, 득점 장면 위주로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해설은 하나도 담겨 있지 않고, 경기장 현장음이 대신 나옵니다. 중국 원정이어서 그런지 울산 선수들이 득점할때마다 탄성이 나옵니다. ㅎㅎ


 ☞ [보너스] 1차전 하이라이트


☞ URL : http://youtu.be/8YdqCxHiOVc

☞ Uploader : AFCCHAMPIONSLEAGUE


 1차전 경기를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AFC 공식 제공판으로 올려봅니다.

당시 울산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1차전이며, 상대팀은 역시 베이징 궈안입니다.

상당히 오랜만에 아시아 무대에 복귀한 울산현대의 첫 경기를 2:1로 승리를 챙겼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