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북대학교 탄핵반대 시국선언.mp4

 

경북대 학생들의 탄핵반대 시국선언.mp4

어느덧 2025년 2월 중순이 되었고,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바로 전날인 2월 17일 월요일, 서울대학교에서 탄핵 반대 시국선언이 있었습니다. 정작 서울대에는 대진연 등 극좌 단체들이 음악을 틀며 방해하였습니다. 탄핵을 반대하는 입장에서는 위협과 공포를 느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좌파들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서울대에서의 시국 선언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바로 다음날인 2월 18일 화요일 오후 2시, 대구에 있는 경북대학교 북문에서 탄핵 반대 시국선언이 있었습니다. 노매드 크리틱 등 몇몇 유명 유튜버들은 물론 수 많은 애국시민분들께서 자리를 방문해주셨습니다.

 

▶ YouTube : 바로가기

 

 따로 타임라인을 작성하지는 않겠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녹화했습니다. 원하는 구간만 보셔도 되고,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 영상은 얼마든지 가져다 쓰셔도 됩니다.

저의 허락을 굳이 구할 필요는 없으며, 수익 창출하셔도 무방합니다.

부담가지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출처를 남겨주신다면 감사합니다.

이번 집회와 관련된 사진 역시 퍼가셔도 됩니다.

 

 

※ 저작권 구간 : 1:06:10 - 1:10:02
    (수익창출 가능 : 수익 공유)

 

 영상 속 음원에 저작권이 걸려 있는 경우 수익 창출이 안될 수도 있고, 수익을 공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상 가져다 쓰실 분들은 위의 구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YouTube : 바로가기

 

 시국 선언에 참여했던 학생들이 매일신문 측과 인터뷰를 한 영상이 되겠습니다.

 

 

경북대학교 캠퍼스 건물이 크고 아름답습니다.

게다가 하늘은 구름 한 점 없이 맑았습니다. 대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웠습니다. 귀찮아서 장갑 안챙겨왔는데 후회가 되더라구요. 패딩 대신 얇은 잠바 입고 왔는데, 낮에는 괜찮았지만 저녁에는 꽤 춥더라구요. 패딩 입고 올 걸 그랬나...

 

 

 

 20대 초중반의 젊은 학생들이 추운 날씨에 나와서 나라를 걱정하는 마음에 다 같이 모였습니다. 이들의 외침이 전국 각지에서 울려펴지고 있습니다. 나머지 거의 모든 대학들이 시국선언하고 다 같이 뭉쳐서 같이 싸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중국, 북한 등 반국가세력들에게 나라를 내어줄 수 없습니다.

 

 

 그럼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오후 5시, 경북대 정문에서 열렸던 탄핵 반대 시국 선언은 영상을 찍긴 했지만 조각, 조각 나눠져서 녹화된 탓에 약간의 편집, 인코딩 후에 올려보겠습니다. 새벽 중에 올라갈 거 같습니다.

 

정문에서 열린 대구, 경북지역 대학생 시국선언

 

 그럼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멸공! STOP THE STEAL!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