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시즌 1군 진입 앞두고 열리는 청백전 이벤트

퓨처스리그 우승과 더불어 2013시즌 1군진입으로 마산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NC다이노스가 내일 청백전 경기를 엽니다. 구단 공지가 오늘(16일 화요일) 14시 37분에 뜬 관계로 적어도 뒷북은 아니지요? ㅋㅋ



구단 홈페이지에 뜬 청백전 공지 - NC 다이노스 홈페이지


 저번 일요일에 마산대우백화점에서 팬사인회가 열렸는데 아쉽게도 참가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내일 열리는 청백전은 꼭 보러갈 것입니다.


 PS. 새로운 마스코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마스코트의 이름은 현재 공모중이며, 식상할 수도 있었던 티아노사우르스 대신 다른 종의 공룡을 차용하여 상당히 산듯하고 귀여우면서 포스가 느껴집니다.



 ☞ 1. 자체 청백전이란...?


 특별히 어렵거나 빅 매치는 아닙니다.

홈 유니폼은 휜색, 원정 유니폼은 NC다이노스를 상징하는 어두운 파랑(Dark Blue)입니다.

즉, 같은 NC 다이노스 선수단을 두 팀으로 쪼개서 열리는 자체 경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창단 직후에 전지 훈련가서 청백전 경기 위주로 하다가 한화, KIA, 롯데 등 몇몇 1군팀과 연습 경기를 치른 적은 있지만, 이렇게 팬들에게 보여주는 공개적인 청백전은 사상 처음입니다. 게다가 제가 다니는 연암공대의 기말고사 중 제가 속한 학과의 시즌도 끝났고 기분 풀겸 보러갈 예정입니다.



 ☞ 2. 치어리더나 시구, 이벤트는요...?


 한마디로 어떠한 이벤트나 시구 같은건 없습니다.

구단 홈페이지에 공지 안되어있습니다. 큰 기대하고 오시면 안됩니다.

저는 다행이지만, 대다수분들은 내일 야구 못보실 것으로 보입니다.

(학교나 직장 생활 때문에... ㅠ.ㅠ;;)


 아프리카TV로 생중계하거나 저녁에 열렸으면 더 좋았을텐데 어차피 청백전이니 이해합시다.

나중에 축구처럼 해외팀이나 고양원더스 초청해서 친선 경기가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 3. 윤형배, 윤대영 등 유망주 볼 수 있나?



[한국 vs 베네수엘라] 경기 6회초에 등반한 윤형배 (MK스포츠)



 에미넴 형님의 내한 공연이 끝나고 며칠 뒤에 열린 세계청소년야구대회가 있었지요?

그 대회에 NC다이노스에서 지명한 무서운 유망주들이 대거 대표팀에 발탁되었습니다.



미국과의 경기에서 싹쓸이 2루타를 친 윤대영 선수 (마이데일리)


 비록 한국대표팀이 5위에 그쳤지만, 윤형배, 장형식, 윤대영 선수를 비롯 한국 야구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들의 투혼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윤대영 선수가 5,6위 결정전인 일본과의 한일전 매치에서 홈런을 터트리기도 했지요. [나성범 vs 윤대영]의 대결 또한 무척 기대가 됩니다.



 내일 오후 1시에 열리는 NC다이노스 자체 청백전 경기를 본후 사진 찍찍하고 포스팅하겠습니다.

NC 다이노스 화이팅!!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