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고자라니~ 내가 고자라니~"
2000년대 초반, SBS 국민드라마 야인시대 속 명대사(?)로 꼽히는 대사입니다. ㅋㅋ
지금까지도 수 많은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끼를 얻고 있는 국민 아이돌(?) 심영입니다.
심영의 대사를 문자음으로 만들어서 올렸습니다.

 mp3 형식이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잘 모르지만, 제가 알기론 탈옥하신 후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건 아이폰 관련 카페에 문의하시길... 바다폰 및 윈도폰 등은 모르겠고, 피쳐폰 (옛날폰)은 사용 불가능입니다.


[★] 아래 파일 이름을 눌러서 다운로드 하세요 ^^
 




 [오리지날] 원본 영상 - 내가 고자라니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