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피 챕터1 모바일판 업데이트 소식!!

얼마 전,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 2"가 발매된 가운데,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 1" 모바일 버전의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버전은 1.0.6 버전이고, 여러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번역기로 돌렸는데, 대기 안개, 블룸 (BLOOM) 설정 기능 추가, 그래픽 옵션 자동 감지 및 원하는 옵션으로 변경이 가능해지는 등 이전보다 더 발전된 모습의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를 잠깐 비교하며 다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 URL : https://youtu.be/0REjDVRjwuI

▶ 네이버tv : https://tv.naver.com/v/26750045

 

 위의 영상 클릭해서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영상 편집에 걸린 시간은 대략 4~5시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딱히 긴 시간 편집에 할해해야 할 만큼 크게 많이 바뀐것도 아닌데, 영상 편집에 너무 긴 시간을 보낸거 같군요. ㅠ.ㅠ;;

 

 

 뭐, 이런식으로 버전은 1.0.6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고, 2022년 5월 10일에 업데이트 되어있다고 나와있습니다.

 

 

 모바일판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1의 그래픽 옵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게임 중에 그래픽 옵션을 실시간으로 바꿀 수 있는 기능이 생긴 덕분에 위의 사진처럼 비교샷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별 차이 없는거 같아도, 셋 다 차이가 조금씩은 다 납니다.

 

제 스마트폰만의 문제인지 모르지만, 적어도 제 폰에서는 허기워기의 모습이 깨진것처럼 지저분하게 나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하신가요??

 

▶ YouTube 채널 : https://muz.so/afBF
▶ 네이버tv : https://muz.so/agsp
 
블로그 (여기) : https://muz.so/aaRt

 

 제 블로그 및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 좋아요 ] , [ 구독 ]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영상이나 컨텐츠를 만드는데 있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_^;;

 

파피 플레이타임 - 챕터 2
Poppy Playtime - Chapter 2
ポッピープレイタイムチャプター2
パピープレイタイムチャプター2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