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쁜 산리오 캐릭터들 한가득 그려진 미니 비스킷

아직 결혼하지 못한 30대 중반 직장인 남성 아저씨가 이런걸 다 먹어보네요. ㅋㅋㅋ 일본 현지에 거주중이지도 않고, 산리오 캐릭터 덕후도 아닌데 말이지요. 동물의숲 비스킷 과자와 동숲 에그 등을 해외 직구로 구입하면서 같이 구입했는데, 영상으로 다룰까말까 하다가 영상 촬영은 포기했습니다.

 

 깊은 후기까지는 아니고, 과자 사진들과 함께 먹어본 후기를 간단하게 언급해보겠습니다.

 

홋카 산리오 캐릭터 리본 비스킷 스탠드

ホッカ サンリオキャラクターズリボンビスケットスタンド

hokka Sanrio Characters Ribbon biscuit stand

 

 

 과자 제조사인 홋카 (hokka / ホッカ)의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산리오와 콜라보한 과자들도 판매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산리오 리본 비스킷은 두 종류가 있는데, 제가 구입한 해외직구 사이트에서는 스탠드 저거 하나밖에 못봤습니다. 다른 한 종류가 더 있는 줄을 몰랐네요. 그 밖에 위와 같은 종류의 과자가 더 있습니다.

 

 위의 사진의 제품은 복숭아 밀크티 맛 (복숭아 우유차 맛) 과자라고 하네요. 밀크티는 제가 그닥 선호하는 차는 아니지만, 막상 먹어보면 맛있긴 합니다. 밀크티를 즐겨 마시는 분들은 많지만, 이상하게 저는 밀크티, 홍차는 손이 잘 안갑니다.

 

산리오 캐릭터즈 리본 비스킷 피치 밀크티

サンリオキャラクターズリボンビスケット ピーチミルクティー

Sanrio Characters Ribbon Biscuit Peach Milk Tea

 

 혹시, 일본 현지 여행 가시거나,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등을 통해 구매하실 분들은 참조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제가 구입한 산리오 캐릭터즈 리본 비스킷 스탠드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산리오라는 회사는 몰라도, 헬로키티,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리틀트윈스타 등등 동네 문구점 가면 흔히 볼 수 있는 이쁜 캐릭터들이 장식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캐릭터들 대부분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영화배우 마동석씨 같은 굵직한 남성분들이 헬로 키티 모자나 옷을 입는다고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징그럽겠습까? ㅋㅋㅋ 남성분들 입장에선 산리오 물품을 선뜻 구입하기가 쉽진 않을 듯 합니다. 저도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 카드 구입하면서 알게된 케이스이지, 산리오 덕후까진 아닙니다.

 

 

 뒷모습은 일본어로 적혀있어서 모르지만, 유통기한이 2023년 3월인가 봅니다. 구체적인 유통기한은 나와있지 않아 아쉽습니다.

 

봉지를 열면 이런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윙크하는 헬로키티 고양이...

 

 

 과자를 먹다가 우연히, 리틀트윈스타의 남매, 누나와 남동생 둘의 모습이 조금씩 다르길래 한번 가운데로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다른 산리오 캐릭터들도 눈 모양이나 표정 등 조금씩 차이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비스킷은 성인 남성의 손톱 2개 정도의 크기라고나 할까? 비스킷의 크기가 진짜 조그맣습니다. 조그미한 비스킷 안에는 설탕이니 잼이니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비스킷의 맛은 따로 설탕 코팅 같은거 안되어있어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일반적인 고소한 비스킷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과자 자체는 맛있지만, 우유랑 같이 드시면 더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과자는 먹을만하지만, 일본 현지 여행가시거나, 일본 직구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잠깐 호기심에 같이 구입해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산리오 덕후이거나 정말로 드시고 싶은 경우가 아니라면, 굳이 이걸 구입하기 위해 직구 사이트 이용할 정도까지의 맛은 아닙니다. 배송비가 더 많이 나올거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