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작위로 총 97개로 구성된 아이콘 파일

요즘 모바일 게임을 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PC로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조그마한 스마트폰으로 하다가 컴퓨터로 플레이하면 훨씬 더 재미있고, 플레이하기도 편하고 굉장히 좋습니다. 게다가, 바탕화면에 단축 아이콘을 만들 경우, 굳이 번거롭게 앱플레이어 켜고 일일이 클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되도록 만들 수도 있더군요. 그래서, 아이콘 이미지 파일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충 97개 정도 모아서 만들어봤습니다.

 

Game_Icons_97.7z
12.77MB

 

 바로 위의 [ Game_Icons_97.7z ] 파일을 선택해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총 97개이지만, 블루스택, LD플레이어, 카카오톡 등 실제로는 게임이 아닌 것도 섞여 있습니다. 저런것들까지 다 포함해서 총 97개입니다.

 

 

 압축풀어서 적당한 곳에 놓으신 후, 필요에 따라 "아이콘 변경"을 눌러서 원하는 아이콘을 입히시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는 적용 예시입니다. "동물의 숲 포켓 캠프"의 단축 아이콘을 만들었는데, 아이콘 이미지가 없으니 너무 허전하더군요. [속성] - [바로 가기] - [아이콘 변경] 순으로 누르신 후, [찾아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원하는 아이콘 이미지를 선택하신 후 [확인] , [적용]을 누르시면 적용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고 플레이하는데 있어서는 필수가 아니니 귀찮으시면 아이콘 변경 안하셔도 되긴 합니다. 아이콘을 적용하면 안하는것보다는 알아보기 쉽겠지요.

 

 

 압축 파일에 포함된 모든 97개의 아이콘 이미지의 모습니다.

하스스톤, 동숲 포켓캠프, 원신, 우마무스메, 어몽어스, 쿠키런, 클래시 로얄, 카트라이더, 승리의 여신: 니케, 배틀그라운드, 콜 오브 듀티, eFootball, 블루 아카이브 등등 일단 눈에 보이거나 생각나는 대로 앱을 설치한 뒤, PNG, ICO 파일만 따로 모아봤습니다.

 

 포토샵 실력이 있으시다면, 직접 아이콘을 만들어서 .ico 형태로 변환하셔도 됩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