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겁나 비싼 체중계, 아이그립X 설명서

실제로 제가 쓸려고 산거지, 광고 받은거 아닙니다. 게다가, 이거 리뷰 영상이나 사용 후기 같은거 안올라갑니다. 리뷰할 목적이 아닌 실 사용 목적으로 산겁니다. 요즘은 기술이 워낙 발전하다보니, 체중계와 스마트폰 앱을 연동하여 자동으로 체중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신체 분석을 통해 체지방이나 골격근량, BMI 등 상세한 정보까지 측정해주니 신기합니다. 대신 가격 역시 장난아니게 비쌉니다.

 

iGripX_Manual.7z.001
19.53MB
iGripX_Manual.7z.002
19.53MB
iGripX_Manual.7z.003
1.60MB

 

 .7z 형식으로, 반디집 (Bandizip)으로 압축하였습니다. 암호는 걸려있지 않고, 삼성전자 SL-J1660 복합기로 스캔하였습니다. 위의 파일 3개 전부 다 받으셔야 합니다. 압축 푸시면 설명서 전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긴 시간, 많은 양의 설명서를 스캔하여 올리게 되었습니다.

 

 

  판매처마다 가격이 조금씩은 다르겠지만, 앳플리 (atflee)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9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가가 179,000원이라니... 굉장히 비싸네요. 구입할지 말지는 여러분들의 선택입니다.

 

 

 설명서와 같이 들어있던 종이입니다. "사용 전 필수 체크포인트" 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단순한 체중계가 아니라, 전화기처럼 생긴 이상한 손잡이가 있습니다.손잡이를 잡고 정확한 자세로 측정해야 정확한 측정이 가능합니다. 자세를 숙지하는 차원에서라도 설명서를 숙지하시고 쓰셔야 될 듯 합니다.

 

 

 설명서 페이지 수는 총 30페이지 정도 됩니다. 모든 페이지를 블로그에 올리기에는 양이 많아서, 나머지 부분은 압축 파일을 다운받아 푸신 후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