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마무스메 애니 2기 BD 정발판 언박싱!!

저번에 애니플러스에서 < 우마무스메 프리티더비 애니 2기 컴플리트 박스 >를 발매한다고 발표했었는데요. 기간 한정 판매였다보니, 3월 26일을 끝으로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가격이 36만 3천원으로 굉장히 부담스런 가격이었지만, 그 만큼 구성품이 굉장히 알찼습니다. 무릎 담요, 티셔츠, 리무버블 스티커, 캔뱃지가 들어 있었고, 블루레이 타이틀 내 부클릿 (미니 책자)역시 한글로 전부 번역되어 있었습니다. 우마무스메 애니가 만들어진 과정이나 작화 이미지, 성우 분들과의 인터뷰 등이 들어 있습니다.

 

▶ URL : https://youtu.be/WMEPw0oyObg

▶ 네이버tv : https://tv.naver.com/v/35812185

 

00:00 영상 시작
00:07 택배 박스 개봉
01:23 컴플리트 박스 개봉
02:34 블루레이 타이틀
03:18 타이틀, 부클릿
04:43 무릎 담요, 티셔츠
05:36 기타 구성품
06:46 마무리

 

 영상 편집 시간은 따로 체크하지 않았지만, 평상시와 마찬가지로 약 10시간 전후로 걸렸던거 같습니다. 영상 촬영이 쉬운거 같아도, 생각보다 촬영에 긴 시간이 소요되기도 하고, 우여곡절이 좀 있었습니다. 택배는 4월 말에 받았는데, 이제서야 겨우 올리게 되었네요. 저번에 밀린 컨텐츠도 부랴부랴 하고, 개인적인 사정도 생기고, 직장 생활과 유튜브를 병행하다보니 마음대로 일이 잘 안되네요. ㅠ.ㅠ;;

 

 블루레이 타이틀 4개의 표지 이미지를 합치면 위의 일러스트 이미지가 나옵니다.

왼쪽부터 토카이 테이오, 메지로 맥퀸, 라이스 샤워, 미호노 부르봉, 트윈 터보, 나이스 네이쳐, 비와 하야히데, 위닝 티켓, 

나리타 타이신 이렇게 9명의 우마무스메가 그러져 있습니다.

 

 

 썸네일 용 이미지 찍는것도 굉장히 큰 고민이 되는 것이, 피규어를 넣어서 사진 찍어봤지만, 결국에는 피규어를 사진에서 지웠습니다. 그게 제일 깔끔하고 눈에 잘 들어오더라구요.

 

 

 우마무스메 시리얼 코드가 담긴 봉투가 있지만, 봉투에 직접 시리얼 코드가 적혀있지는 않더군요.

대신, 시리얼 코드 발급 페이지 가서 코드를 받으라고 합니다. 그 코드를 받아서 우마무스메 게임 내에서 입력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박스 윗면에는 이렇게 일러스터가 그러져 있습니다.

'공장장'이라는 별명을 가진 재즈잭님의 그림체로 이쁘게 그려져 있더라구요.

 

 

 아크릴 스탠드, 무릎 담요, 티셔츠 등이 담긴 윗 부분 구성품을 들어내고 나면 블루레이 타이틀과 끈이 놓여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마바코2 (UMABAKO2) 라고 적혀 있는데, 우마여행이라고 적혀 있던거 같더라구요. 우마바코의 뜻이 뭔지 모르겠네요.

 

 

 캔뱃지와 리무버블 스티커가 되겠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우마무스메 1기 블루레이는 정식 발매된 적이 없었고, 향후에도 발매 계획은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2기는 따로 일반판 (블루레이 타이틀만 넣어서 판매)은 출시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시리얼 코드 때문에 구입하신 분들이 많아서, 블루레이 구매자 분들 중 구성품 전체 또는 일부 (시리얼 코드 제외)만 판매하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정 반대로 코드만 판매하는 분도 계실려나...??

 

 판매 기간 한정 판매였기 때문에, 수량 자체는 제한이 없었습니다. 블루레이 타이틀 사놓고, 넷플릭스 등 OTT를 통해 애니 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간혹, 블루레이 타이틀의 경우 TV 심의 규정 및 빠듯한 제작 일정으로 인해 빠지거나 수정된 장면이 들어가기도 하고, 제작 과정이나 인터뷰 같은 부가 영상들도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블루레이 타이틀 구하셔서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 URL : https://youtu.be/Z0xttjDFkNQ

 

 애니플러스 공식 채널에 올라온 우마무스메 애니 2기 컴플리트 박스 언박싱 영상이 되겠습니다.

 

▶ YouTube 채널 : https://muz.so/afBF
▶ 네이버tv : https://muz.so/agsp
 
블로그 (여기) : https://muz.so/aaRt

 

제 블로그 및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 좋아요 ] , [ 구독 ]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영상이나 컨텐츠를 만드는데 있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_^;;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