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NS 활동 자체를 안했는데, 운영 원칙 위반?!

일론 머스크 형님이 트위터 인수하고나서 부터 많은 것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같은 SNS 활동은 별 흥미를 못느껴서 활동 자체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가 만약, 스팸 글이든 뭐든 단 한개라도 잘못한게 있었다면 이 글 자체를 안썼을겁니다. 정말로 억울하고 황당해서 포스팅해봅니다.

 

 

 

 SNS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가짜 뉴스 유포하거나, 야짤 올리거나 무슨 활동 자체를 했다면 납득하겠습니다. 하지만, YouTube 영상 업로드 활동을 5년 넘게하고, 10년 넘게 블로그질하면서도 SNS는 단 한번도 하질 않았습니다. 트위터 계정 만든것도 트위터 게시물 몇개 볼려면 로그인을 강요하는 바람에 사실상 반강제로 회원가입해서 보고 있었을 뿐입니다. 회원 가입 안하면 게시물 볼때마다 로그인하라고 자꾸 뜨고, 무시하면 게시물을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내가 뭘 위반했는데??

여러번 이의 제기하며 계정 정지 풀어달라고 할 때마다 저런 매크로성 답변만 날라오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검토질 쳐 했으면 아무 문제 없다는 것도 분명 알텐데 뭔 제제를 못풀어준다는건지 어이가 없네요. SNS에 글이라도 한개 작성한게 있어야 신중하게 검토질하든 말든 할텐데 진짜 웃기네요.

 

 

 문장을 보시면 "새 계정을 만들 수 없다."고 적혀있습니다. 유튜브도 커뮤니티 가이드 3회 위반하면 계정 삭제 되는데, 새 계정을 만들어도 바로 계정 폭파 당합니다. 트위터도 마찬가지로 새 계정 만들다가 적발되면 바로 짤립니다.

 

 제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정지 당하면, 트위터를 이용하든 안하든 억울할 수 밖에 없습니다.

내가 왜 가만히 있어야 되? 잘못한게 없는데...?

 

화성 갈끄니까~

 

 일론 머스크 형님~

스페이스X 타고 화성 갈땐 가더라도 제 계정 해제는 해주고 가주세요~

 

 제가 머스크 형님 욕했습니까?

아니면, 테슬라 차량 폭파시켰습니까? 제가 뭘 잘못했나요?

스팸글이든 가짜뉴스든 작성한게 있어야 납득을 하지요.

 

화성 가든 말든 아무런 불만 없으니까

제 계정 검토해서 해제 좀 해주세요.

 

트위터 로그인 및 글 작성 자체를 안한거 자체가 규정 위반이라면

계정 정지 풀어주시는대로 회원 탈퇴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