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FC 이겼닭박스 한번 먹어봤습니다.

KFC라고하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가 되겠습니다. 롯데리아 정도면 몰라도 KFC는 의외로 거의 많이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막상 먹으면 굉장히 맛있지요.

 

 

 최근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하고 있길래, 호기심에 한번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배달의민족 앱 기준으로 10,600원 (배달비 별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4 출시되었을 때 버거킹와의 콜라보, 예전에 원신이랑 피자 알볼로와의 콜라보 등 최근 게임업계와 패스트푸드 업체간 콜라보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마무스메도 콜라보했음 좋았을텐데... ㅋㅋㅋ

 

원신 X 피자알볼로 콜라보 당시 배달온 모습

 원신과 피자 알볼로의 콜라보 당시, 박스부터 구성품까지 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엄청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배달왔었습니다. 그래서 이게 한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사진 속 페이몬 이미지는 제가 프린터로 뽑아서 가위로 자른겁니다. (비상식량이 빠진게 아쉬울 정도ㅋㅋ)

 

 

반면에, KFC 배그 콜라보 세트메뉴는...??

 

버거 포장 위에 배그 쿠폰 아니었으면 몰랐을듯...

 

 일반 가정집에서 주문해서 먹은거란걸 가정하더라도, 배그 콜라보가 있었는지조차 모를 정도로 허전합니다. 코울슬로, 치즈스틱은 제가 별도로 추가주문한겁니다. 환경 보호 측면에서는 오히려 별도의 배그 포장지 없이 배달하는 편이 훨씬 나을 수도 있겠습니다.

 

 배그 매니아가 아니라면 배그 포장지 안모으고 버릴텐데, KFC 입장에서는 포장지 별도 주문 비용, 포장 비용, 폐기 비용 등을 고려한다면 아쉽더라도 위의 사진처럼 평상시와 똑같이 오는게 낫다고 생각됩니다.

 

포장을 까면 이렇습니다.

징거타워버거, 통다리 순살치킨 2조각, 감자튀김(M), 콜라 이렇게 4가지로 1세트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즈스틱과 코울슬로 샐러드는 별도로 추가 주문했습니다.

 

 감자튀김은 물에 삶은것처럼 허옇게 나왔고, 옛날에 먹던 누렇고 바삭한 식감의 감자튀김을 생각하신다면 섭섭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콜레스테롤 때문인가?? 건강상의 이유로 대다수 패스트푸드 업체들이 감자튀김을 저런식으로 하얗게 만들어서 파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컹한 맛 때문에 감자튀김은 영 먹을 맛은 안나는데 KFC만의 문제는 아닙니다.

 

 

 치킨 패티랑 해쉬브라운 감자튀김, 체다 치즈, 양상추로 구성된 듯 보이는 징거타워버거.

 

 

 맛은 있었습니다. 맛 평가 및 리뷰 영상 제작 등을 목적으로 시킨게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맛 평가는 어려운데 한번 정도는 시켜먹어볼 만한 맛이었습니다. 다음번에도 시켜 먹을 의향이 있는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맛이 없거나 별로였으면 1초의 망설임도 없어 "안시켜먹을 거다."라고 대답했을 겁니다.

 

배틀그라운드 쿠폰

 

 코드를 입력했더니 Error ID: 0x7G93A3 오류 메세지가 떠서 한정 스킨 아이템을 받을 수가 없네요.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둘 중 하나에 KFC 스킨을 받을 수 있는 듯 보입니다.

 

실제 게임 내에 구현되어 있는 KFC 치킨 관련 모습들

- KFC x 배그 이벤트 페이지 : [바로가기]

- 26.1 패치 업데이트 노트 : [바로가기]

- KFC 이벤트 공지 페이지 : [바로가기]

 

 

11월 6일 월요일까지 이벤트가 진행하니 얼마 남지 않았네요.

관심 있는 분들은 KFC 치킨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