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메2 리제네레이션, 발매 확정!!

요즘은 옛날 게임을 리메이크, 리마스터화해서 재발매하는게 기본 트랜드가 되었는데요. 프린세스 메이커 2가 MS-DOS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윈도우즈용, 프메2 리파인을 출시했었고, 리제네레이션이라는 이름으로 또 한번 더 리메이크되어 발매될 예정입니다.

 

출처 : CFK 공식 홈페이지

 현재, 위의 스크린샷이 공개되었는데, 대충 봐서는 큰 차이는 안느껴지실 겁니다. 대신, 화면 우측에 스탯창이 떠 있으니, 굳이 번거롭게 딸 상태 확인 창을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아예 16:9 비율로 배경 이미지 새롭게 만들고, UI도 요즘 시대에 맞게 만들어줬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저렇게라도 나오는게 어디인가 싶습니다.

 

 아예 새롭게 일러스트 그리면 원작이랑 느낌이 달라질 수 밖에 없어서 그런가...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은 무성의한 더빙으로 악명이 높은데, 이번 리제네레이션 버전은 더빙이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시대가 많이 바뀐데다가, 요즘 게임에 비하면 더빙할만한 대사나 양이 많지 않으니 제대로 더빙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CFK

 

 왼쪽이 리제네레이션, 오른쪽이 리파인 버전의 일러스트 이미지라고 합니다. 오른쪽 이미지도 새롭게 그린 버전이긴 한데 프린세스 메이커 2 출시 30주년 기념으로 다시 새롭게 그렸다고 합니다.

 

 

 

 바캉스 이벤트 중에 볼 수 있는 일러스트 이미지인데, 원본이랑은 느낌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호불호가 있을 수는 있을 듯 합니다. MS-DOS 버전에 익숙해져있다보니... 그래도 굉장히 이쁘게 잘 나온거 같습니다.

 

나중에 리제네레이션 팩 발매하면 꼭 구입하고 싶습니다.


- CFK, ‘프린세스 메이커 2’ 30주년 기념 패키지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발매 결정!
- 현세대 콘솔 기반으로 그래픽, 애니메이션과 부가기능 등 다양한 부분에 걸쳐 퀄리티 업 시도
- 일러스트, OST 등이 포함된 스페셜 팩도 발매 예정!
- 오는 12월 21일(목), 국내와 대만, 홍콩 지역 대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PS5 패키지 발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는 오늘(10일), 일본 블리스 브레인(Bliss Brain)과 협력해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의 패키지판을 오는 12월 21일(목) 발매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은 1993년 발매되어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 중 최고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프린세스 메이커 2’의 30주년 기념작이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은 초대 ‘프린세스 메이커 2(PC-98판)’으로부터 30주년을 맞이한 만큼,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원작자이자 캐릭터 디자인도 직접 맡은 아카이 타카미 감독이 새롭게 그래픽을 다시 그려냈다.
 

●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 스페셜 팩

 

- 스페셜 팩 전용 패키지
‘프린세스 메이커 2’ 30주년 기념을 더욱 빛내기 위해, 아카이 타카미 감독의 신규 일러스트를 사용한 패키지 박스

 

- 아트북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일러스트를 비롯해 원화나 오프닝 무비의 그림 콘티, 여기에 과거의 일러스트, 인터뷰를 수록한 아트북.

 

-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5CD)
PC- 98판, DOS/V판, TOWNS판, 그리고 리파인 사운드 트랙에, 본편을 위해 어레인지된 버전을 추가한 총 5장의 세트 사운드 트랙을 동봉한다.

● 게임정보

게임명: 프린세스 메이커 2 리제네레이션(Princess Maker 2 Regeneration)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발매일: 2023년 12월 21일(목)
가격: 미정

개발사: Bliss Brain
퍼블리싱: CFK Co., Ltd.

장르: 육성 시뮬레이션
플레이어: 1인
대응언어: 한글,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저작권 표기: ©YONAGO GAINAX ©Bliss Brain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CFK.


● CFK 공식채널 안내
공식 홈페이지: https://www.cfk.kr/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CFKOfficialChannel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CFK_NEWS
공식 페이스북: https://ko-kr.facebook.com/cfknews/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