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서야 뒤늦게 공개되는 하이라이트
FC서울은 바이아웃 7억원+이재안을 경남FC에 주고 김주영 선수를 데려갔습니다. 당초 김주영 선수를 수원 삼성에 보낼려고했던 계획이 틀어지게되자, "장미전쟁"을 선포하고 맙니다. 그리고 홈에서 아쉽게 0:1로 서울에게 패배하고 맙니다. 이에 대한 복수와 더불어 상위 리그 진입에 대한 큰 고비를 넘기려했던 경남은 김인한의 선제골에도 불구, 체력저하로 인해 2:1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TV로 중계되지 않았고, 프로축구연맹에서조차 일부 TV중계된 경기에 한해 별도로 제작하여 공개하는 실정입니다. 아쉽지만, FC서울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보면서 당시 경기 상황이 어떠했는지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Match Report] : 프로축구연맹 공식 자료 - 바로가기
▶ [Goals] : 득점 장면만 보기 (골장면 모음) - 바로가기


 ☞ [H/L] FC서울 공식 제공


☞ URL : http://youtu.be/o6RYzsiE5ac

☞ Uploader : FCSEOUL


 FC서울에서 자체적으로 촬영하여 제공되는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FC서울은 이번 2012시즌에서 단 한번도 연패(최소 2연패, 3연패 이런식으로 연속패배)를 기록한 적이 없을 정도로, 상당히 깔끔하게 시즌을 보내고 있고 현재 리그 2위를 기록중입니다. 현재 리그 1위인 전북현대가 아차하는 순간 곧바로 1위로 진입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한편 경남은 <대구 vs 전남> 경기에서 대구가 1:0 승리를 거둠으로서, 다시 하위 리그(8위)로 되돌아오고 말았습니다. 다행히 경남 입장에서 남은 경기 팀들이 만만한 팀들인지라 정신 빠싹 차리고 남은 4경기를 잘 치른다면 8위로 올라갈 수 있으리라 봅니다.



 ☞ [예고편] FC서울 홈경기 예고편


☞ URL : http://youtu.be/zZL4f-0bik4

☞ Uploader : FCSEOUL


 2012년 08월 08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 vs 경남 K리그 26라운드 예고 영상입니다.


무더운 열.대.야!!

집에서 버티는 열대야는 그만!! 시원한 경기장에서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골로!!

8월8일 저녁8시!! FC서울vs경남!!



 ☞ [V걸즈] 치어리더 공연


☞ URL : http://youtu.be/5iDV50XkQY0

☞ Uploader : FCSEOUL


 2012년 8월 8일 서울월드컵경기장

FC서울 vs 경남의 K리그 26라운드 경기 - FC서울 치어팀 V걸즈의 공연 입니다.

공연곡은 원더걸스의 "LIKE THIS"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