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불과 딱 1주일, 7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바로 The Real Slim SHADY~!!!! EMINEM 형님의 공연이 있는 날입니다. 잠실보조경기장이란 협소한 장소가 안습이지만요. (하필 SM 엔터테인먼트에서 SM Town 공연 잡혀있음) 오는 08.18(토) 오후 7시에 <FC서울 vs 수원 삼성 블루윙즈>의 K리그 대박 더비매치가 잡혀있고, 그 경기를 보고 바로 다음 날인 08.19(일) 에미넴 형님의 공연을 볼 예정입니다.



원래 08.02(목)에 배송 예정이였는데, 지역별로 다르지만 생각보다 한참 오래 걸렸습니다.

전 집이 경남 창원시인데, 08.10(금)에 도착했습니다. 겉보기엔 광고편지 내지 무슨 단체에서보내는 전보 같은 느낌입니다.


보시다시피 뒷면은 휑합니다~



내용물을 뜯었는데, 이게 제일 먼저 저를 반겨주더군요 ㅎㅎ


요새 인터파크에서 밀고 있는 PLAY DB라는 컨텐츠에 대한 광고입니다.

제대로만 체계적으로 잡힌다면 기존의 인터파크 티켓 예매 코너를 대체해도 될지도 모릅니다.

자주 이용안해봐서 잘은 모르겠고, 주저리 주저리...



 하여튼 PLAY DB 광고문이 반으로 접혀있었습니다.

그걸 펼치자 티켓봉투와 티켓이 따로 분리되에 첨부되어 있었습니다.




 봉투는 아무런 화려한 디자인이고 뭐고 그런거 없지만 되게 포스가 느껴지네요... ㄷㄷ

아마 EMINEM 형님의 이름 때문일지도... ㅎㅎ


짜잔~ 이것이 바로 진짜 에미넴 형님의 티켓입니다.

그냥 K리그 경기티켓이나 야구장 티켓처럼 평범하게 생겼습니다.

참고로 예약번호 옆에 (1/2) , (2/2)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 전 2장을 예매했습니다. 제 친구와 함께 보러가기 위해서죠 ^^ 자신의 것만 따로 예매하셨다면 저 번호는 없지 싶습니다.


 가구역은 현대카드 회원들에게만 선예매 형식으로 판매되는 좌석이며, 예매 당일 커피 한잔 안먹고 청심환 먹어가며 미친듯이 광클하여 예매했습니다. 1000번대이면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콘서트 공연은 한번도 보러간 적이 없어서리...



 고이고이~ 소중하게 간직하여 봉투에 티켓을 넣으면 대략 이런 모습입니다.

티켓 봉투조차도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ㅜ.ㅜ;;;


여러분, 2012.08.19(일) 잠실보조경기장에서 만나요~ㅎㅎ

평생에 한번 볼까말까한 에미넴 형님의 콘서트를 놓칠 순 없잖아요 ㅎㅎ


ps. 실제 본 공연은 08.19(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됩니다.

하지만 게스트로 나오는 슬래터하우스의 특별 공연이 따로 잡혀있습니다. 바로 1시간전인 오후 7시인데요. 슬래터하우스의 공연을 놓친다면 눈물 흘리실지도 모릅니다. 되도록 일찍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EMINEM] 에미넴 티켓예매기 by MarShall™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