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전히 조 1위, 그러나 불안하다...

최근 우즈벡과 여러차례 평가전을 가졌고, 대한민국이 항상 우즈벡이 이겨왔습니다. 하지만, 제파로프, 카파제 등 K리그에서 뛴 적이 있는 선수들이 대거 대표팀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경기에서 한국에서 지고도 또 다시 패배할 만큼 멍청한 국가는 절때로 아니었습니다.


 기성용 선수의 안타까운 자책골, 이근호와 이동국의 득점... 2:1...

그러나 이동국의 득점 직후 실점하면서 2:2로 비겼습니다. 일본은 이미 본선행을 확정지은거나 마찬가지인 상황에 왔지만, 한국은 남은 경기에서 이겨야 할 경기는 반드시 이겨야 브라질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FC서울에서 뛰었던 제파로프의 코너킥에 자책을 내준 FC서울 출신의 기성용 선수는 실점 직후 위축되면서 제대로된 플레이를 못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는 기성용보다 역전골을 넣은 이동국 선수에 대한 맹비난이 훨씬 많아서 아이러니한 인터넷 사정을 볼 수 있었던 경기이기도 합니다... (기성용 선수 역시 비난보다는 격려와 응원이 필요합니다.)


 다행인 점은 여전히 조별예선 1위를 기록 중이며, 우즈벡 원정에서 패배한 것도 아니며,

남은 경기들 중 1경기를 제외하고 전부 홈 경기라는 점에서 다행이라고 보여집니다.

이럴 때일수록, 태극 전사들에게 박수를 보내줍시다! 화이팅!




 ☞ [H/L] AFC 공식 하이라이트


☞ URL : http://youtu.be/6B9T9l4QGv0

☞ Uploader : AsianQualifiers2014


 월드컵은 FIFA에서 주관하지만, 월드컵 예선은 각 대륙별 축구연맹에서 주관합니다. 대한민국은 아시아에 속해있으니, 아시아 축구계를 관장하는 AFC(아시아축구연맹)에서 예선전 경기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FC에서 공식 하이라이트 영상 또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영어로 되어있고 상당히 깔끔합니다. [01:31]분이니, 급하신 분들은 이거만 보셔도 됩니다.




 ☞ [H/L] K본부 고화질 하이라이트


☞ URL : http://youtu.be/xsGK76JhfEs

☞ Uploader : 좋아 가는거야



 유투브에 올라온 HD 720P의 고화질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재생 시간도 무려 [13:09] 정도로, 충분히 이 날 경기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KBS 2채널로 생중계 되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