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표팀 첫 평가전, 첫 술에 배부르랴...

2016년 11월을 끝으로 프로야구 시즌이 끝나고, 최순실 국정농단이다 뭐다 정신없이 시간이 지났습니다. 아직도 박근혜는 탄핵당할 생각을 안하는데, 서서히 봄기운과 함께 WBC가 보름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WBC 한국 야구 대표팀이 현재 일본에서 전지 훈련 및 평가전을 치르고 있습니다. 그 중 첫 번째 경기가 오늘 (2017.02.19 일요일)에 생중계되었습니다.


 낮 12:30에 시작된 경기는 오후 3시 20분쯤? 약 3시간 정도 경기가 치뤄졌습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아쉽게도 0:4로 무기력하게 패배했습니다. 하지만, 첫 술에 배부를 수 없다고 연습경기 첫 경기에, 요미우리가 일본 전통 강팀이기에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오히려 오랜만에 야구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연습경기는 구단에서 서비스로 중계해주거나, 요즘 SPOTV에서 한두경기 정도는 생중계 해줍니다.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생중계를 해준 덕분에 많은 야구팬들이 대표팀 경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생중계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무려 3달러 (약 3,500원)을 주고 결제하여 생중계 영상을 녹화했습니다.


 경기를 못보신 분들을 위해 직접 녹화해서 구글 드라이브에 올려봅니다.


※ 별도로 삭제 요청이 들어올 경우 삭제하겠습니다.

※ 배포 및 수정은 자유이나, 삭제 요청이 들어올 경우 협조 부탁드립니다.



 ☞ [Download] 다운로드


 -- 2017.02.19 Sunday (12:30) --

<대한민국 vs 요미우리 자이언츠>


( KOREA vs Yomiuri Giants )

( 韓国 vs 読売 ジャイアンツ)


실제 경기 영상 풀버전 (Full version)




 구글 드라이브 (Google Drive)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총 파일 3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링크 별로 하나씩 눌러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 1번째 파일은 1~3이닝 + 바로 전날 열렸던 (삼성 라이온즈 vs 요미우리) 하이라이트

- 2번째 파일은 4~7이닝, 3번째 파일은 8,9이닝과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방송 시청 : JStarKan (3일분 유료 결제해서 시청함)

- 녹화 프로그램 : 오캠 (oCam)


- 해상도 : 1280 x 720 (720p)이지만...

- 초당프레임 : 30

- 품질 = 낮음 (3번째 파일은 보통)

  가로는 8배수, 세로 4배수

  음질은 전부 128kbps





 화질 좋게 녹화하고 싶었지만, 용량이 장난이 아닌 관계로, 인간적인(?) 수준의 용량으로 녹화하기 위해 화질을 포기하고 녹화하였습니다. 생각보단 볼만합니다. 스크린샷 참조 바라며, 화질 부분은 양해바랍니다.^^






 ☞ [ScreenShot] 스크린샷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