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저 빛 뿐인 황의조 선수의 결승골!!

독일과의 A매치 친선 경기 이후 15년만에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A매치 경기에서, 감바 오사카 소속의 황의조 선수가 결국 결승골을 터트리고 말았습니다. 황의조 선수는 7월 경, 감바 오사카를 떠날 예정이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황의조 선수가 유럽리그에서 뛰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 직접 가서 경기를 관전하고 왔습니다.

골이 하나밖에 터지지 않아 아쉬웠고, 앞 좌석 관중이 벌떡 일어서는 바람에, 골이 들어간 직후에는 관중에게 가려져서 일시적으로 잘 안보일겁니다. 양해 바랍니다. ㅜ.ㅜ;;

 

https://youtu.be/LfkQoqdW8Bk

 [00:19] 부터 보시면 골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Sony HandyCam HDR-PJ675 캠코더로 촬영했습니다. 아주 느린 속도로 재생해서 보시면, 공이 골문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월드컵 경기 마냥 뜨거웠던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의 모습을 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t9-5Gpp_PU8

아싸풋볼 (AssaFootball) 이라는 채널이 있습니다. 글 작성시점 약 2천 2백여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직관, 직캠 영상들이 올라고 있습니다. 7인조 팀 유튜브 채널로 보여집닏. 아싸풋볼 역시 K리그 및 한국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사이에서 어느 정도 알려진 채널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https://youtu.be/B9Jh8hPn5G8

 

 풋볼매니저라는 게임처럼 전체적인 모습을 보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이 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녕이" 이라는 이름의 유튜버 분께서 업로드하신 영상인데, 축구 전술 등을 연구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https://youtu.be/Xrw92ofRLVo

 중계사는 SBS이지만, 이 영상은 KBS 스포츠 채널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4분짜리  하이라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youtu.be/p_PBhd3Yl40

 

 황의조 선수와, 벤투 감독의 인터뷰 영상이 되겠습니다.

 

https://youtu.be/baZ1CviKKW0

유튜버 "우피터" 님의 골장면 분석 영상입니다.

"황의조" 선수가 "골"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 에 대한 설명인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