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청용 선수의 극적인 A매치 결승골!!

블루드래곤 "이청용" 선수가 울산문수경기장에서 열린 A매치 평가전 "대한민국 vs 볼리비아" 경기에서 결승골을 터트렸습니다. 한국 대표팀이 경기를 지배하는 듯 했으나 골을 못넣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이청용 선수가 드디어 헤딩골을 넣으며 1: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Goal] 이청용 헤딩골!!


☞ URL : https://youtu.be/YgnWSnZxgq8



 울산문수경기장 N석에서 직접 촬영한 이청용 선수의 헤딩골입니다.

제 바로 눈 앞에 있는 골대에서 이청용 선수가 헤딩골을 성공시켰습니다.



 ☞ '뼈정우' 김정우 선수 은퇴식


☞ URL : https://youtu.be/hwl1aKb9blo


 지금은 인천대건고등학교 감독직을 맡고 있는 김정우 감독이, 대표팀 선수 자격으로 은퇴식을 울산문수경기장에서 치뤘습니다. N석에서 촬영한 김정우 선수 은퇴식 풀영상이며, 촬영 도중, 관객들이 자신의 자리에 들어가기위해 비켜주다보니, 중간 중간에 화면이 엉뚱한 곳을 비추는 경우도 있습니다. 영상이 고르지 못한 점 양해 바랍니다.



 영상 맨 끝에 이청용 선수가 김정우 감독을 반겨주는 모습도 나옵니다.

한때 뼈정우라는 이름으로, 축구 대표팀의 주축 선수로서 맹활약했던 시절이 생각납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16강 진출에도 공헌했고, 대표팀에 자주 뽑혔던 선수로 기억합니다.




 ☞ 황의조, 이승우 교체 출전 장면


☞ URL : https://youtu.be/Rrl0VO9AP58



 최근 한국 대표팀을 이끌어주고 있는 감바 오사카 소속의 '갓의조' 황의조 선수와 엘라스 베로나 소속의 이승우 선수가 교체출전하는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작년 파울루 벤투가 부임할 당시만해도, 이승우 선수를 발탁시켜놓고, 단 1경기도 출전시키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샀습니다. 이후, 아시안 컵에서도 출전기회를 잡지 못하자 이승우 선수가 물병을 발로 걷어차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이승우 선수가 상대팀 선수가 쓰러질때마다 다가가서 상대팀 선수의 상태를 확인하기도 했고, 득점에 실패하자 자신의 얼굴을 움켜쥐면서 괴로워하는 모습도 보이더군요. 




 ☞ [Kick-Off] 전반전 시작!!


☞ URL : https://youtu.be/QDbCxIu6UWc


 2019 축구대표팀 A매치 평가전 < 대한민국 vs 볼리비아 > 경기가 울산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겠습니다. 킥오프 장면도 같이 담아서 올려봤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