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덕후들은 당장 가입 필수!!

1인 미디어 시대가 자리잡았습니다. 인터넷 개인 방송은 물론 수많은 유튜브 영상들을 전세계인들이 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1인 미디어가 떠오르는 방면, 기존 매체들은 서서히 쇠락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와중에 한달에 약 8천원 (7,900원)짜리 YouTube Premium 서비스가 있는데, 아마 대부분은 돈이 아까워서 신청하지 않고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TV방송보다 유튜브 시청 시간이 더 길고, 저처럼 유튜버로 활동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시는게 차라리 속편합니다.

 

 이상한 쓰레기 광고들이 막 뜨고,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검색하거나 네비게이션을 띄워 운전하거나, 운동중에 유튜브 앱을 꺼놓으면 음악이 꺼집니다. 여러가지 불편한 점 때문에 결국은 프리미엄에 가입하고 말았습니다.

 

https://youtu.be/ywGQX7frMTA

오늘 막 가입한 뒤, 가입과정을 영상으로 남겨놓고 편집했습니다.

약 3분짜리 영상인데, 영상 편집하고 목소리 넣고 업로드까지 다 했더니 약 4시간 정도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리네요. ㅜ.ㅜ;;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할까말까 망설이시는 분들은, 이 영상 보면서 어떻게 가입하는지 과정이라도 한번 보시면 되겠습니다.

 

- 유튜브 프리미엄 광고 : https://youtu.be/p1aoRM2m9Mo
- 틱톡 광고 : https://youtu.be/4WCtYkycXTg
- 왕이 되는자 광고 : https://youtu.be/rg3ZaYYBG8I

 

 

https://youtu.be/yV7037RPnJw

 요새는 보기 힘든데, 유튜브 코리아에서 공식적으로 보여주는 YouTube Premium 광고 영상입니다.

이 영상을 제 채널에 올려봤습니다.

 

https://youtu.be/rlb3pSPyK9Q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조건 꼭 해야 되느냐???

거기에 대한 반론 영상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 4K Video Downloader ]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다운받으시는게 더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4K및 60fps 영상 다운로드도 가능하거든요.

 

 프리미엄에 가입하고 안하고는 여러분들 자유이며,

약 7, 8천원의 금액에 비해 그 금액의 가치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YouTube Original은 거의 이용 안할거 같고...

그래도 프리미엄에 가입하는게 당당하고 합법적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사용시 굳이 번거롭게 우회하고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인생 복잡하게 살 필요 없지 않나요??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