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10월 6일 일요일, 구미시외버스 시간표

저는 10월 6~8일 (2박 3일) 제주도 여행을 위해 구미종합터미널에 왔습니다. 구미종합버스터미널에서 대구공항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대구공항에 갔습니다. 대구공항에서 제주도로 가는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에 왔습니다. 구미 거주시하시는 분들이나 구미 시외버스, 고속버스 시간표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을 첨부해봅니다.

 

 고속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는 위와 같습니다.

서울 (강남) - 서울고속버스터미널로 가는 버스입니다.

광주, 김해공항, 대구공항, 목포, 인천공항 이렇게 6곳의 노선이 있습니다.

 

 

구미에서 울산, 오산, 수원, 안산, 인천, 안동, 진주, 전주, 청주, 충주, 천안,포항, 예천, 봉화, 도청, 울진, 평택, 세종시, 하양,영천, 경기 광주, 하남 지역의 시간표입니다.

 

 

 

 시외버스 구미에서 동대구, 대전, 마산, 창원, 문경, 문산, 북대구, 부천, 고양, 부산, 성남, 서대구, 상주, 점촌, 수안보, 여주, 이천, 의정부, 동두천, 영주, 원주로 가는 시간표입니다.

 

구미에서 경주, 김해, 강릉, 속초, 기지, 당진, 서산, 김천, 거제 ,고현, 거창, 동서울, 대전청사, 유성, 동대구, 대전, 마산, 창원 등으로 가는 시간표가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구공항 (대구국제공항)에서 구미로 출발하는 버스 운행시간표입니다.

대구공항에서 경북 구미로 가시는 분들은 위 시간표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진 촬영 시간 역시 동일합니다.

 

ps. 대구국제공항 국내선 (제주도 행 등) 비행기는 면세점이 없습니다. 그래서 담배 등 면세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매장 자체가 아예 없습니다. 국제선은 이용안한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납니다. 대구공항에서 비행기 타고 가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국제공항 (제주공항)은 국내선에도 면세점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내, 국제선 구분 없이 면세점 이용이 가능하지 싶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친구가 담배 사달라고해서 샀으며, 1인당 1보루만 구입 가능합니다.

 

 

 

 

이상입니다.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