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쉬운 무승부, FC서울 1:1 경남FC

저번 K리그1 31라운드 < FC서울 vs 경남FC > 의 경기는 아쉽게도 1:1 무승부로 끝이 났습니다.

지금이라도 블로그에 골장면이 담긴 원본 영상을 첨부해봅니다.

 

https://youtu.be/xIyXQE8yjxY

 

 FC서울의 골넣는 수비수, 수트라이커 황현수 선수의 영상입니다.

황현수 선수, 정말 무서운 선수가 아닐 수 없습니다.

 

 

https://youtu.be/5CPFFX6eyq0

 하지만 어림도 없다!!

경남FC의 영원한 최신기종, 캡틴 배기종 선수의 동점골이 터졌습니다!!!

이번 시즌 배기종 선수가 극장같은 골을 많이 터트리며 팀을 패배해서 많이 구원해줬습니다. 전북현대, 수원삼성 등등... 배기종 선수가 서울 원정에서 160일 만에 동점골을 터트리며 1:1 무승부를 이끌어냈습니다.

 

 전북 현대에 이동국 선수가 있다면, 경남FC는 배기종 선수가 있습니다!!

배기종 선수가 없었으면 어쩔뻔했나 싶을 정도로 맹활약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강등권에서 어서 벗어나야됩니다.

그럼 이만...

 

https://youtu.be/Eeq1-Y-PryY

 잭참새 (Cpt. Jack Sparrow) 님께서 올리신 황현수 선수 득점 직캠 영상입니다.

저는 경남FC 팬이어서, 원정팀 응원석인 S석에서 촬영을 했는데, 잭참새님은 FC서울 팬이셔서 그런지, FC서울 응원석인 N석에서 촬영한 영상이 되겠습니다. 홈 팀 응원석 (N석) 시점에서의 골 장면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https://youtu.be/OIXqmWkTT5Y

 경남FC 구단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배기종 선수의 득점 직캠 영상입니다.

몇몇 K리그 구단들 보면, 자신의 팀 선수가 골 넣는 영상을 직캠 버전으로 올리는 경우가 있는데, 일반 직캠 영상이 관중석에서 촬영된 것과 달리, 구단 공식 직캠은 사진기자, 관계자 등이 주로 이용하는 광고판 주변 등 필드 위에서 찍기 때문에 느낌이 또 다릅니다. 앞으로도 구단에서 이렇게 직캠 영상 많이 올려주시면 감사합니다. ㅎㅎ

 

https://youtu.be/Py05memOXoU

 경기 당일, 이 경기를 생중계했던 JTBC 3 Fox Sports 공식 채널 (바로가기) 에서 제공된 영상입니다.

TV 중계 영상인데다, 60fps로 제공되니 정말 실감나고 볼만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