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 출신 떠오르는 트로트 여신, 강자민 공연 직캠!

요즘 "미스트롯" 이라는 방송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TV 방송을 잘 안보고, 유행에 둔감한 저로써는 "아~ 이런 방송이 있구나" 정도만 알고 굳이 찾아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창원축구센터에서 강자민씨의 공연을 보고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놀라운 점은, 저도 마산 출신인데, 강자민씨도 마산 출신이라고 합니다. 유튜브의 인기많은 컴퓨터 수리점 아저씨 "허수아비" 님도 마산 출신이시고... 창원, 마산, 진해 3개 도시가 통합해서 통합창원시가 되었지만, 어쨋든 마산 화이팅입니다!!

 

 게다가 요즘 야구 못본지 오래되었는데, 창원NC파크에서 NC다이노스 홈 경기때 시구도 하셨다고 하네요. NC 다이노스가 리그 5위를 기록중이며, 프로야구 역시 시즌 종료가 얼마 안남았습니다.

 

 경남FC가 강원FC 원정에서 무기력하게 0:2로 패배한데다가, 전날 닭갈비 리뷰 영상 편집해서 올리느라 늦잠을 잤습니다. 그래서 보러갈지말지 고민하다가 그냥 미친척하고 직관다녀왔습니다. 경남FC가 우승 경쟁중인 울산 현대를 상대로 3:3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같은 날 전북 현대는 상주 상무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우승에 다가가게 되었고, 울산 현대는 경남FC와 비기면서 우승을 놓칠 위기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어쨋든, 요즘 떠오르기 시작한 신예 트로트 가수 강자민씨의 공연을 직접 보시죠~

 

https://youtu.be/Q_NasabvUtg

 

 전반전 끝나고 하프타임 때, W석 앞에서 공연하는 바람에 뒷모습 위주로 찍힐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강자민씨가 오실꺼라곤 아예 꿈에도 몰랐거든요. 경기 시작 전, 경기장 앞에서 팬싸인회도 했었다고 하네요.

 

 강자민씨의 대표 곡은 "들었다 놨다" , "따르릉" 이 두 곡입니다.

 

https://youtu.be/v1_eGCLxtw8

https://youtu.be/u3wv2A2QmMU

 

https://youtu.be/sMjzngAQiLo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