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에 보기 힘든, 아미보카드 전시 판매 현장.png

2020년, 닌텐도에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도 전세계 동물의 팬들로부터 사랑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미보카드들 역시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동물의숲 제 1탄 ~ 제 4탄, 캠핑카 카드는 물론, 심지어는 산리오 아미보카드까지 전시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산리오 아미보카드는 2021년 3월 26일에 출시되었는데, 산리오 아미보카드가 출시될 당시만 해도 온라인 쇼핑몰은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금방 팔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새벽부터 사람들이 줄서 기다리고 있을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출시일로부터 약 4개월 정도가 지난 현재, 물량이 생각한거보다 많이 풀린건지 모르겠네요. 한정 판매로 알고 있는데... 인터넷에서는 여전히 정가보다 비싸게 팔리고 있고, 정가에 구입하기는 약간 어렵습니다. 그래도 몇개월 전에 비하면은 정가에 어느정도 구입은 가능한거 같습니다. 박스 단위는 정가보다 비싸게 팔리고, 산리오 아미보카드 박스는 도대체 어디서 구해오는걸까요??

 

 하여튼, 산리오 아미보카드를 제외하고는, 상시 판매되는 카드이므로 박스든 대량구매든 결국에는 정가 혹은 정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해지고 있는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 URL : https://youtu.be/AR2zqK5qUEs

 

 이미트 동구미점에서 직접 찍었습니다.

LG G8 ThinQ 스마트폰으로 촬영했고, 아미보카드 1~4탄, 캠핑카 심지어는 산리오 아미보카드까지 모든 동물의숲 아미보카드가 한자리에 모여 전시 판매되는 신기한 풍경을 보게되어 찍었습니다. 산리오는 추가 생산 및 상시 판매를 하지 않는다면 조만간 단종될 것이고, 1~4탄중 유독 3탄만 텅텅 비거나 한두개 정도만 판매할 정도로 구경하기 정말 힘듭니다.

 

 별거 아닌 사소한 장면같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신기하면서 앞으로 보기 힘든 장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상 및 게시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