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물의 숲 산리오 아미보카드 - 스캔본.png

2016년 11월 3일 목요일에 출시되었던 산리오 아미보카드가 2021년 3월 26일 금요일에 다시 한번 출시되었습니다. 전세계 동숲 팬들이 산리오 아미보카드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대한민국도 예외는 아닙니다. 2016년에는 출시되지 않았던 산리오 아미보카드가 2021년에는 카드 디자인과 스티커 뒷면까지 한글화되어 판매되었습니다. 게다가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는 구현되지 않았던 산리오 아미보 관련 동물 주민 및 가구, 아이템 등이 전부 구현되었습니다. 일본, 미국, 유럽판 산리오 아미보카드를 구입하신 분들도 한글로 즐기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anrio_Amiibo_Kor.z01
10.00MB
Sanrio_Amiibo_Kor.z02
10.00MB
Sanrio_Amiibo_Kor.z03
10.00MB
Sanrio_Amiibo_Kor.zip
1.75MB

 

 

 

삼성 SL-J1660 복합기로 스캔했습니다. 스캐너가 좀 밝게 스캔이 되는데, 실사용하실려면 포토샵으로 수정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아미보카드 1~4탄 및 캠핑카 아미보카드는 지금도 구할 수 있는걸로 보아 상시 판매하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산리오 카드는 공식적으로는 한정판이라는 언급이 없었지만, 사실상 한정판이라고 보는 의견이 많습니다. 실제로 닌텐도 코리아 측에 어떤 분께서 문의했더니, 한정판이라는 답변이 왔다고 합니다.

 

 굳이 뭘 이런거 스캔하냐 싶을텐데, 그래도 스캔 이미지라도 남겨놓으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곧바로 산리오 아미보 클리어하는 영상 편집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이마트 동구미점에 잠시 들렀는데, 산리오 아미보카드는 당연히 판매할 리가 없고, 아미보카드 1탄을 팔고 있길래 3개씩이나 구입했습니다. 기존 아미보카드와 산리오 아미보카드의 차이점을 비교할 겸 스캔해봤습니다. 참고로, 위의 두 이미지는 아예 개봉하지 않은 상태, 새 제품 상태 그대로 스캔한 겁니다.

 

 

 총 8팩을 구입했는데, 딱 1팩만 남겨놓고 개봉할려고 했었습니다.

이미 완성한 상태인 줄 모르고, 마저 전부 개봉하는 바람에, 미개봉판 그대로 소장하고 싶었던 저의 꿈은 날라갔습니다. ㅎㅎ 가위로 잘라서 개봉한 뒤, 한번 더 스캔해봤습니다.

 

 마지막으로, 딱 1봉지를 손으로 뜯어서 펼쳐본 뒤 스캔해봤습니다. 보기 지저분하지만, 그래도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이것도 하나의 기록이니깐요. 나중에 산리오 아미보카드 재판매할지 안할지 알 수 없으니...

 

 

 8봉지를 깠는데, 딱 1세트 완성했습니다. ㅠ.ㅠ;;

중복카드가 여러장 나오다보니, 중복카드 처리하는것도 일인듯 합니다.

캠핑카 아미보카드와 디자인은 비슷합니다.

 

 

 

 무려 8팩이나 깠는데, 딱 1종류가 부족해서 불편...

아미보카드 스티커 씰 역시 스캔해봤습니다.

 

 

 

 

[+수정] 2021.04.03(토)

스티커 딱 1개가 모자라서, 따로 스티커 1개만 따로 구입했습니다.

시나모롤과 K.K.가 콜라보를 한 DJ 이미지의 스티커가 되겠습니다.

나머지 스티커들은 위의 스캔본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해서 총 6장의 스티커, 6장의 카드 올클리어 완성했습니다!!

돈이 좀 들어가긴 했지만 ㅜ.ㅜ;; 전부 다 All 한글~

 

 포샵 좀 할 줄 아시는 분들은 색감 맘에 들게끔 수정해서 쓰시면 될거 같습니다.

 

Sinamorol_amiibo_seal.zip
6.24MB

 

 

 

여기 원본 파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총 8팩 깠는데, 아미보카드는 딱 1세트 완성했고, 아미보 스티커 씰은 딱 1장이 모자랐습니다. 중복 카드들은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ㅜ.ㅜ;;  가운데 9장의 카드는 제 1탄을 개봉해서 나온 카드들입니다.

 

 참고로, 산리오 아미보카드는 평화로운 곳에서 20만원이나 주고 샀습니다. 엉엉...

정가는 1팩당 3,500원인데, 제가 구입한건 플미로 1팩당 약 25,000원 정도 주고 구입했습니다.

예약판매 혹은 정식판매로 구입하신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혹시나 싶어 일본판도 주문한 상태인데... 일본판은 5월 중에나 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진 및 글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입니다.

 

Animal Crossing Sanrio Amiibo Cards (Korean)

とびだせ どうぶつの森 amiibo+amiiboカード【サンリオキャラクターズコラボ】

どうぶつの森 サンリオアミーボカード (韓国語)

동숲 산리오 아미보카드 (한글)

산리오 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