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해 카운트다운 및 해피홈 새벽 방송 공지

큰 변수가 없는 한, 올해인 2021년 12월 31일 금요일 저녁에 라이브 방송을 켤 예정입니다. 올해 2021년은 신축년 (辛丑年)이라고 '흰 소'의 해였습니다. 그리고 내년 2022년은 임인년 (壬寅年), 검은 호랑이 (블랙 타이거)의 해가 되겠습니다. 흰 소의 해가 가고,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새해 연말 카운트 다운이랑, 해피 홈 파라다이스 플레이를 할 예정입니다.

 

▶ [ LIVE ] 유튜브 스트리밍 방송  (시간 변경)

- 일정 : 2021년 12월 31일 밤 11:30 (23:30)

- 시청 하는 곳 : YouTube 채널 [ 바로가기 ]

 

 라이브 방송이 끝나면, 유튜브에서는 자동으로 라이브 방송한 영상이 유튜브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다시보기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그리고, 시간이 되는대로, 네이버tv에도 방송한 영상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동시 스트리밍 안됨)

 

▶ 이미지 출처 : [ 바로가기

 

 카운트 다운은 동물의숲 시리즈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연말이 되면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을 합니다. 타임 슬립 기능을 이용해서 미리 해볼 수도 있지만, 타임슬립 없이 정식으로 할 예정입니다.

 

Q : 시청자 참여는 없나요??

A : 음... 이 글 작성 시점 기준 구독자 수가 475명 밖에 안되는 하꼬 중의 최하꼬 채널이라 시청자 참여 계획은 없습니다. 당장 계획은 없지만, 남의 섬에 와서 분탕치고 분위기 망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시청자 분들의 요청이 있다면, 섬을 개방해서 시청자 분들과 같이 카운트다운 하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 날 방송 분위기 보고... 원하시는 분이 없는 상태에서는 괜히 개방하긴 그렇습니다.ㅋㅋ 어쨋든 현 시점에서는 시청자 참여 계획은 없습니다.

 

 그리고, 해피 홈 파라다이스는 싱글 플레이 게임이므로, 외부 유저와 같이 별장을 꾸미거나 하는건 불가능합니다.

 

 그럼,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월 31일 금요일 저녁에 뵙겠습니다.

공지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유튜브에는 커뮤니티 기능을 이용할려면 구독자 수가 500명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따로 공지 영상이나 게시글을 작성하기 어려워 블로그에 작성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YouTube 채널 : https://muz.so/afBF
▶ 네이버tv : https://muz.so/agsp
 
블로그 (여기) : https://muz.so/aaRt

 

 제 블로그 및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 좋아요 ] , [ 구독 ]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영상이나 컨텐츠를 만드는데 있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_^;;

 

 

모여봐요 동물의 숲
あつまれ どうぶつの森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