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꾸준히 활동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ㅜ.ㅜ;;

참 여러모로 많이 바쁘고, 몸도 정신적으로도 많이 지치는거 같습니다. 나중에 빠르면 5월 말에서 늦어도 6~7월 중으로 영상을 올려보겠습니다. 회사 업무가 워낙 일이 많이 바쁜데다가, 개인적인 일 역시 바쁘다보니 유튜브니 블로그니 활동을 제대로 못하고 있습니다.]

 

 NC 다이노스의 2020 시즌 우승 기념 굿즈도 실컷 주문해놓고 언박싱 영상 하나 못찍고 있습니다. 빠르면 5월 말 정도에 새 집으로 이사가지 않을까 생각 듭니다. 나중에 새 집으로 이사가면 세팅하고, 집 청소하고 많이 바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상북도 구미시에 정착해서 먹고 살거라곤 생각지도 않았는데, 먹고 살아야지요. ㅋㅋㅋ

 

 2021년 초에는 진급시험이 잡혀있어서, 진급시험 공부하느라 명절에도 고향집에 못내려가고 공부에 매달렸지만 아쉽게도 진급시험에서 탈락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유튜브 영상 올렸더니, 구독자 수가 하락했다가 지금은 소폭 상승하였는데, 구독자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영상을 잘 만들어야하는 부담감 때문인지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게임 유튜버를 자초하면서도 정작 게임 플레이는 그렇게 많이는 못해봤습니다.

언더테일도 보통, 몰살루트 엔딩본거 이후로 멈춰 있고, 진엔딩인 불살 루트 엔딩은 2021년 중으로 꼭 봐야지요.

주야교대 근무를 하다보니, 시간이 굉장히 빠듯해서 쉽지않더라구요.

 

 나중에 게임 라이브 방송도 해보고 싶은데, 라이브하고 싶은 생각이 들다가도 못하면 어쩌지, 노잼이면 어쩌지, 어떻게 시청자 분들과 소통해야할지 고민이 들고, 겁이나서 쉽사리 시도를 못하겠습니다. 언더테일처럼 스토리가 중요한 게임 (몰입이 중요하거나 스포당할 우려가 있는 게임)이나, 동물의숲처럼 뚜렷한 컨텐츠가 없으면 시청자 입장에서 노잼이 될만한 게임은 자제하고, 고전 게임이나 액션 게임 등 부담 없이 라이브 할 수 있는 게임들 위주로 하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트위치, 유튜브 동시 송출해서 해보고 싶은 욕심은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욕심일 뿐, 할 시간은 있으려나..

 

게다가 제 나이가 33살인데, 연애는 한번도 못해본 모태솔로라서, 중매를 통해서라도 여성을 만나야하는데, 심리적 부담감이나 스트레스가 적지 않습니다. 게다가, 연애하느라 역시 유튜브, 블로그는 뒷전이 될 것이고, 결혼하게 될 배우자가 누구냐에 따라 다르지만, 웬만해선 남편이란 놈이 게임하고 유튜브 하는거 좋아하진 않을거 같습니다. 아기가 응애응애 우는데 애아빠라는 놈이 12시간 주야 교대로 일하고 쉬는날 집에서 게임이나 하고 있으면 가정의 평화가 깨질 수도 있거든요.

 

 하고 싶은 말도 많고, 생각한것도 많은데, 나이를 먹는게 솔직히 무섭긴 하네요.ㅋㅋㅋ

어쨋든 잡설 길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준비 되는대로 빨리 유튜브든 블로그든 글을 올려보겠습니다.

 

이상입니다.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