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 카타르 월드컵 코카콜라 파니니 스티커

바로 작년인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은 대한민국 축구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역사적인 해였을 겁니다. 2002, 2010 월드컵에 이어 3번째로 월드컵 16강에 진출했던 감동적인 대회였습니다. 날강도, 아니 한반두 형님 덕분에 2:0으로 포르투갈을 꺾고 16강에 진출했었지요.

 

 그건 그렇고, 홈플러스 앱으로 코카콜라를 주문했더니, 스티커를 병 입구에 끼운 채로 배송해주더군요. 유럽 축구 볼 시간도 없고, 축구에 흥미를 잃어서 안본지 오래되었습니다. 제가 아는 대부분의 스타 축구 선수들은 은퇴했고, 호날두, 메시 역시 여전히 현역이지만 서서히 은퇴를 고려해야 될 나이가 되었습니다. 세월이 참 야속할 정도로 빨리 흘러가네요.

 

 

 우선 스캔본은 위와 같습니다. 테두리가 하얗게 되어있어서 잡지 찢은거 종이를 뒤에다 대고 스캔했습니다.

삼성전자 SL-J1660 복합기로 스캔하였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비닐 안에 있던거 꺼내면 위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더 찢으시면 안에 카드가 들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골든 스티커를 찾으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미 유통기한 지났습니다. 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스티커는 총 7개인데, 전부 다 모르는 선수들이네요. ㅠ.ㅠ;;

그나마 밑의 가운데 선수가 앙헬 디 마리아? 어디서 많이 듣던 선수인데... 레알 마드리드 소속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카드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