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C다이노스 1A 우유 스티커 스캔 이미지.png

홈플러스 앱을 이용하여 장을 보던 중, 뜬금 없이 NC 다이노스 우유를 팔길래 구매했습니다. 저번에 NC 우유 관련 글을 포스팅했었는데, 이번에는 디자인을 한차례 변경해서 팔고 있더라구요. 우유 자체는 그대로입니다. 즉, 겉면 스티커 라벨 디자인만 바뀐 채로 판매 중입니다.

 

 

 앞,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번 시즌 롯데에서 손아섭, 두산에서 박건우 선수를 각각 FA로 영입하였지만 꼴지로 출발해서 팀 분위기가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어느새 리그 8위까지 올라섰더라구요.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NC는 kt한테 지고 있고, 9위로 내려간 삼성이 두산 상대로 크게 이기고 있어서 재수 없으면 8, 9위가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가을 야구는 안바라니까, 최대한 거침없이 질주해서 오를 수 있을 만큼은 오르고 시즌을 마감했으면 좋겠습니다.

 

 

 스캐너로 스캐한 이미지는 위와 같습니다.

 

 

 이러면 영양성분표 등 자세한 정보들이 더 잘 보이겠네요. ㅎㅎ

 

 NC 다이노스 우유가 놀랍게도 부산우유농협, 즉, 부산 우유에서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은 롯데 자이언츠가 연고지로 둔 지역인데, 롯데 우유가 아닌 NC 우유가 나왔네요. ㅎㅎ

 

사진 출처 : 데일리한국

 

 실제로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과 NC다이노스가 2022시즌 스폰서십 계약 및 사회 공헌 협약을 맺었다고 하네요. 야구장가면 우유 마실 수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맨날 치킨에 콜라 아니면 맥주만 먹다가, 야구장에서 우유랑 빵 한조각 먹으면서 야구 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올해는 단 한번도 야구보러 가질 못했네요. ㅠ.ㅠ;; 시즌 끝나기전에는 야구 경기 볼 수 있을려나...

 

이상입니다.

 

 + [수정] 2023.01.23 (월)

작년에 한번 부산우유의 라벨이 쎄리로 바뀐 적이 있는데, 스티커는 진작에 떼놨었습니다.

이제서야 스캔해서 올려봅니다.

 

 

 + [수정] 2023.02.05 (일)

 모르는 사이 또 디자인이 바뀌어서 나왔네요. 그래도 단종되지 않은건 천만다행입니다.

스캔하는 김에 추가로 스캔해서 올려봤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