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에 '진'심, 비싸지만 맜있더라...

요즘 경제가 어렵고, 물가가 점점 오르다보니 피자 가격이 장난이 아닙니다. 한번 올라간 물가는 내려가지 않다보니, 먹고 살기가 아직도 쉽지 않은 시대인건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그것과는 별개로, 피자 알볼로 (Pizza Alvolo)라는 업체와 원신이 콜라보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의 2개 메뉴가 이번 콜라보 메뉴가 되겠습니다. 왼쪽은 "피자에 진심" , 오른쪽은 "매운맛 좀 바바라" 라는 이름을 가진 메뉴가 되겠습니다. 가격이 둘다 R 사이즈는 32,500원, L 사이즈는 37,000원으로 굉장히 부담스런 가격인건 사실입니다. 한번 고민해보고 구매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벤트는 2023년 5월 23일 (화) 까지 진행합니다.

 

 

 사이드 메뉴로 콘치즈그라탕을 판매하는데, 이름이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 라고 적혀 있습니다.

저 사이드 메뉴 구입하시면 키링을 받으실 수 있는데, 키링 4종류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굿즈를 모으시는 분들은 여러번 시켜드셔야 할 듯 합니다. 이미 받은 키링 똑같은거 받을 수도 있으니깐요. 

 

 

▶ URL : https://youtu.be/tSkyO9c18Fs

▶ 네이버tv : https://tv.naver.com/v/34898713

 

 위의 영상을 눌러서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되도록 어몽어스 케이크 리뷰 때 처럼 구구절절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설명은 자제하고, 피자 및 구성품을 소개하는 방향 위주로 진행했습니다.

 

 최대한 빨리 찍고, 빨리 편집해서 올리긴 했지만, 영상 편집만 4~5시간 이상은 한거 같습니다.

영상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1~3주차, 4~6주차 이렇게 두번 나눠서 콜라보 굿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건 굉장히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1~3주차랑 4~6주차랑 굿즈 디자인이나 내용물이 바뀌는지는 모르겠습니다. 2주차 때 파란 텀블러 주고, 5주차 때 빨간 텀블러 준다면 참 그러할 듯 합니다.

 

주문은 배달의 민족, 요기요 같은 배달앱, 피자 알볼로 공식 홈페이지 등 여러 경로를 통해 주문 가능합니다. 서울 목동본점을 비롯해서 전화 주문을 받지 않는 매장도 있으며,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는 점포도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 원신 콜라보 이벤트 미참여 매장

: 경기도 수동점, 식사점, 부산 구서점

 

 원신을 대표하는 캐릭터이자 여행자들의 든든한 비상 식량, 페이몬 (派蒙 / Paimon / パイモン) 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급히 프린터로 출력해서 접시 위해 모셔봤습니다. 피자가 맛 없으면 먹을려고 했지만... 먹을 수 있을리가...

 

 

 영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매운 맛좀 바바라" 라는 메뉴로 찾아뵙겠습니다.

 

▶ YouTube 채널 : https://muz.so/afBF
▶ 네이버tv : https://muz.so/agsp
 
블로그 (여기) : https://muz.so/aaRt

 

제 블로그 및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 좋아요 ] , [ 구독 ]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영상이나 컨텐츠를 만드는데 있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_^;;

 

 

 인터넷에 떠도는 짤방 중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저 녀석한테 그 씹덕 하나 내줘!" ㅋㅋㅋㅋㅋ

 

 원신 말고도 블루 아카이브나 다른 게임들 콜라보 때도 비슷한 이벤트들이 많이 열렸더라구요. 공개 처형하는 것도 아니고 참 ㅋㅋㅋ 굳이 매장가서 게임이나 애니 속 대사를 외치면 상품 주는 이벤트는 쭉 계속될 듯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