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신 X 피자 알볼로 콜라보 물품들 스캔 이미지

호요버스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게임 "원신 (原神 / Genshin Impact)" 과 피자 알볼로가 콜라보하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2023년 4월 12일부터 5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래서 원신 피자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원신 피자를 주문하면 스페셜 카드 or 굿즈 둘 중 하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번에 리뷰 영상 찍으면서 굿즈를 받았는데, 이번에는 R 사이즈, 스페셜 카드를 받는 걸로 선택해서 받아봤습니다.

 

 피자 상자는 상식적으로 스캐너로 스캔이 불가능할 정도로 엄청 크니 제외하고, 전단지나 뭐 잡다한 것들 위주로 SL-J1660 복합기로 스캔해서 올려봅니다.

 

Genshin_Scan.7z.001
19.53MB
Genshin_Scan.7z.002
19.53MB
Genshin_Scan.7z.003
19.53MB
Genshin_Scan.7z.004
12.84MB

 

 이미지 파일 다운받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4개 파일 전부 다 받아서 압축 푸시면 됩니다. 반디집 (Bandizip) 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압축했습니다.

 

 

 원신 콜라보 이벤트는 총 6주간 진행되는데, 스페셜 카드는 콜라보 기간 상관없이 상시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 카드는 아직 긁어서 사용안해봤는데, 카드도 이쁘게 나왔습니다. 동전으로 긁어서 나오는 리딤코드를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계정 1개당 1개씩만 등록하여 쓸 수 있고, 모험등급 10 레벨 이상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2023년 6월 10일 오전 11시 50분까지 사용 가능하니 괜히 아껴놓고 쓰지 마시고, 당장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피자를 주문하면 피자 박스 겉면에 전단지를 붙여서 배달오는데, 그냥 전단지를 떼버리시면 테이프랑 같이 지저분하게 뜯겨나갑니다. 보기 흉해집니다. 어쩔 수 없이 커터칼로 테이프를 살짝 자르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테이프가 붙은 상태로 스캔해서 올려봅니다. 두 전단지 모두 내용 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핫소스, 아크릴 키링이 담긴 피자 모양의 종이포장, 갈릭 디핑 소스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스캐너 특성상 외곽 부분이 흐릿해보이고 그런건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이번 콜라보 특징은, 갈릭디핑 소스 겉면에 진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왕이면 핫소스에 앰버라도 그려넣어줬으면 더 좋긴 했을 듯 합니다. 토끼 백작이라던지...

 

 

 뒷면은 뭐 특별한거 없습니다. 아크릴 키릴 포장 부분에 미호요의 로고가 그려진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여져 있습니다.

 

 

 아크릴 키링 포장을 펼치면 이런 모양이 나옵니다.

 

 

 갈릭 디핑 소스를 다 쥐어짜낸 후 다시 한번 스캐너로 스캔해봤습니다.

 

 

 1주차, 4주차 굿즈로 아크릴 스탠드를 제공하는데, 아크릴 스탠드가 포함된 종이는 단순 포장지가 아닌, 배경지 역할도 같이 하더라구요. 아크릴 스탠드 끼우는 곳에 종이 끼우는 곳도 있으니 자세히 보시고 끼워 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콘치즈그라탕인 "이건 비상식량이 아니야" 메뉴를 주문하면 볼 수 있는 겉포장지의 모습입니다. 포장지가 엄청 귀엽고 이쁘게 나왔는데, 측면 부분에 "모든 여행자의 여정이 끝나지 않기를" 이라고 멋진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13,000원으로 좀 비싸지만, 구입하시면 아크릴 키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영상 성분표가 적혀 있고, 피자 알볼로 전화번호, 주소, 원신 게임 다운 받으라는 광고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알레르가 있으신 분들은 영양 성분표 참조하셔서 드시기 바랍니다. 웬만하면 안드시는게 안전하긴 합니다.

 

 

 포장 박스를 뜯어서 스캔한 한 후 포토샵으로 합친 이미지가 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 피자 알볼로

: https://www.pizzaalvolo.co.kr/

 

피자알볼로

수제피자 전문점, 메뉴 소개, 할인, 멤버십, 온라인 주문 서비스 제공

www.pizzaalvolo.co.kr

 

 

 피자 알볼로 공식 앱이나 공식 홈페이지, 배달앱 등 여러 경로를 통해 피자를 주문 하실 수 있으며,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 끝나기 전에 빨리 주문해서 피자 맛있게 드시고 원하시는 굿즈나 스페셜 카드 등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글을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