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 8개월만에 해보는 게임 스트리밍 방송

유튜브를 몇년을 하면서도 라이브 방송은 많이 해보지 않았고, 여전히 지금도 초보 수준에 머물러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라이브 방송 안해본지 너무 오래되기도 했고, 그동안 못한 게임들이 많아서 간만에 게임을 플레이해보고자 합니다.

 

※ 날짜 : 2023. 08. 27 (일), 28일 (월)

 (구체적인 방송 시간 및 컨텐츠 등은 당일 공개 예정)

 

※ 플랫폼 : 마샬 TV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추추찰스 (Choo-Choo Charles / チューチューチャールズ) 는 2022년 12월 9일, 스팀을 통해 출시되었으며 유튜브에서 굉장히 뜨겁게 화제가 된 게임이기도 합니다. "토마스와 친구들" 속 기차 친구 토마스를 연상케 하는 외형에 거미 다리가 붙어 있는 무서운 괴물이 나타났는데, 마을 주변을 돌아다니며 고철을 모아 기차를 업그레이드하여 괴물을 물리친다는 내용의 게임입니다. 약 2~3시간 분량이며, 전문가 평가가 안좋은것과 별개로, 스팀에서는 "매우 긍정적" 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참 이 게임이 핫할때는 안하다가, 왜 유행 한참 지나고나서 플레이하는가??

라이브 방송을 안한지 너무 오래되어서 긴장되기도 하고, 해보고 싶었지만 타이밍이 안맞거나 여러 이유로 해보지 못했습니다. 추추찰스라던지 플레이타임이 짧고 괜찮은 게임이라면 방송 삼아 해볼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사이버 펑크 세계 속 길고양이 게임 스트레이 (Stray)

 

 예전에 유행했던 게임 중에 스트레이 (STRAY)라고 길고양이를 소재로 한 게임 있는데, 이 게임도 라이브 방송 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신 게임, 유행하는 게임 위주로 해도 될까 말까인데, 발더스 게이트 3처럼 깊이있는 플레이, 방대하고 긴 스토리의 게임은 도저히 엄두가 나질 않아 플레이하기는 그렇습니다.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에 오랜만에 글을 남겼는데, 댓글이나 좋아요하도 하나 눌러져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렇게 공지한다고해서 방송보러 와주실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번 남겨봤습니다.

 

 추추찰스, 동숲 포켓캠프 등 몇몇 게임을 스트리밍 방송하는 걸 생각 중에 있습니다.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 3는 올해 2023년 겨울에 나올 예정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11월 아니면 12월? 그 때 한번 가봐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그 밖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컨텐츠나 유튜브 영상 등, 아니면 뭘 다루는 것이 좋을지 등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다음주 일요일, 월요일 라이브 방송 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