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산백과사전 및 로고천하 사진 이용 편집


화영 방출에 침묵한 죄, 제주도서 침묵 당해...

7번가 의지의 걸그룹, 티아라가 MBC와 SBS에서의 컴백 무대를 가진데 이어, 엊그제 제주도에서 K-POP 콘서트를 가졌습니다. 전세계인들이 K팝에 열광함에따라 이명박 정부도 본격적으로 K-POP에 대한 각종 정책과 투자를 통해 힘을 쏟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계각층의 의지를 꺾는 충격적인 현장이 제주도에서 발생했으며 그 당시의 영상이 올라와있습니다.


 2010년, K리그 03R <FC서울 vs 전북현대>의 K리그 경기가 열렸던 서울월드컵경기장을 초상집으로 만들었던 티아라는 같은 해에 새 멤버 류화영 양을 받아들입니다. 하지만 생방송 도중 화영의 눈을 찌르고, 화영을 비난하는 멘트 위주로 토크쇼에서 쏟아냈으며, 강제로 떡을 먹였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트위터로 [의지드립 릴레이]까지 펼쳤으니 말 다했지요. 그리곤 뜬금없이 화영을 방출시키고 말았습니다. 티아라 멤버 어느 누구도 "잘 가라"는 인사조차 하지 않았지요.


 그러한 사태로 인한 대중들의 분노가 결국 제주도 텐미닛 사로 이어지게 되었지요.

학교폭력과 왕따문제가 전혀 사그러들지 않는 가운데, 10대들의 우상인 티아라조차 같은 만행을 저질렀으니 말 다했지요. 제가 보기면 차라리 잘 된 일이라고 봅니다.



티아라의 흔한 눈찌르기.jpg


 티아라 팬 분들은 가슴 아프시겠지만, 그저 티아라가 대중들에게 욕먹어서 가슴 아프시다면 냉정해지시기 바랍니다. 류화영 양도 한때 같은 티아라 맴버였으며, 그저 새 맴버란 이유만으로 마구 괴롭힘당하다가 끝내 쫓겨났습니다.류화영 양은 아마 울화통이 터졌을지도 모릅니다. 

티아라가 대중들과 류화영 양에게 용서를 구하지 않고, 자숙하지도 않은 채 컴백했으니 이게 티아라가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이자 의지입니다. 과연 뒤늦게 잘못을 깨닫고 용서를 구할 것인지, 아니면 홍콩,일본 위주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될 것인지 지켜보겠습니다.




 ☞ [Clip] 티아라 제주도참사 영상


☞ URL : http://youtu.be/5V26jXunKq4

☞ Uploader : tomtomtom52525252



 원래 이 영상 안볼려고 했는데, 솔직히 새 앨범의 음악이나 공연 장면이 몹시 궁금했거든요.

라이브 영상임에도 덕분에 최신곡과 안무 잘 봤습니다. 화영 방출 및 각종 만행에 대한 대중들의 분노를 깨달았는지, 춤이나 노래 하나 하나에 강한 의지와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진짜 로봇이나 마네킹을 빙의한 듯했고, 의상도 빛이 났습니다. 만약 왕따 사건이 있었는지도 모른채로 봤다면 티아라 열혈팬이 되었을지도 몰랐을 겁니다. 하마터뻔 티아라 빠돌이가 될 뻔했다는...


 원래 라이브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응원도구로 인해 제대로된 촬영은 고사하고 녹음 한번 하기가 힘들 정도로 열기가 뜨겁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감상하기가 힘들었는데, 이번 티아라 컴백 영상은 너무 잘 나왔습니다. 마치 리허설이나 TV 음악방송을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


 하지만, 이러한 칭찬도 어디까지나 무대와 노래에 대한 칭찬일 뿐, 지금까지 저지른 만행을 눈감아주거나 그 마저도 같이 칭찬하는건 아닙니다.  혹시나 저번 에미넴(EMINEM) 형님 내한공연때처럼 뜨거운 떼창과 옹호를 보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

(티아라때문에 괜히 에미넴 형님만 욕보인 꼴이 되는건가 ㅜ_ㅜ;;)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