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제 GTA 시리즈와 200% 싱크로율 대박!!!

tvN에서 방송하는 SNL 코리아에서 얼마전 방영된 대박 영상이 있습니다. 바로 [GTA 조선] 이라는 것인데요. 미국을 배경으로한 범죄 게임인 GTA가 뜬금없이 조선 시대로 간다면 어떨까요? 상상이 가질 않는데요? 한번 보시죠~



 ☞ [VIDEO] 2013.09.28 SNL코리아


☞ URL : http://youtu.be/M7mhCtqi2kM




 한국의 한 천재 프로그래머가 만든 전설의 게임, [GTA 조선]을 김민교가 입수하게 됩니다.

그리고는 집에서 플레이 하는데...


 록스타 게임즈 관계자 분들이 이 영상 봤다면 개거품 물고 쓰러졌을지도... ㅎㅎ

아~ 저도 저런 게임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ㅜ.ㅜ;;


 이 영상속 명대사는 2개가 있습니다.

 그중 1번 째, "등짝을 보자~" ㅋㅋㅋ

이게 그냥 살짝 에로틱한 멘트 정도로 이해했었는데 (-_-;;;)

검색해보니 일본 만화 "베르세르크"에 나오는 문제의 대사 패러디 한거였네요.;;;




[만화 그림 출저 : 바로가기]


뭐가 어찌되었건 실제 GTA 게임을 많이 플레이해본 분들이 만들어서 그런지 보는 내내 놀라웠습니다. 실제 GTA를 플레이하는 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로 잘 만들었습니다. 특히, 벽을 밀면서 다닐때, 사람들 치고 다닐때, 총을 겨눌때 등등...





 P.U.NEW님 블로그에 올라온 패러디 포스트입니다.

퀄리티가 상당한데요. ㅎㅎ




 이만 글을 줄입니다. 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