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C DINOS X NYAN CAT

냥캣한테 드디어 NC 유니폼을 입혔습니다. 그것도 홈, 어웨이 유니폼을 말이지요. 요즘 여자 문제로 스트레스 받고, 연애하고 싶고 사랑을 원해서 별지랄을 떨었는데, 언제까지 그런 감정을 가질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지금까지 모태솔로로 살아왔고, 연애를 하든 안하든 어찌 되겠지요.


 그건 그렇고, 올해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때문에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일찍 시작합니다. 3월은 봄이 오고, 연애를 하기 좋은 계절인데, 저 같은 늙은 모태솔로들은 야구나 봅시다. 정 안되면 배틀그라운드도 좋고 K리그도 좋구요. 마산 야구장에서 시내버스 타고 한참 가면 진해에서 벚꽃 축제를 볼 수 있는데, 쓸데없이 연인들이 벚꽃 풍경을 즐기는 모습을 보면서 가슴아파 하지 맙시다. ㅋㅋㅋㅋ (초딩때 이후로 진해에 가본 기억이 없습니다.)


 한동안 NC 야구 블로그이면서 NC 야구와 관련된 글은 거의 포스팅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이런걸로라도 하나 포스팅해봅니다. 취미로 얼마든지 가져다 쓰셔도 됩니다.


▶ URL : https://youtu.be/QH2-TGUlwu4


 냥캣 (Nyan Cat)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위 영상 재생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나무위키 (바로가기)에 보시면 설명 잘 되어있습니다.




 ☞ [Download] 원본 PSD 파일



 위의 파일을 받아 압축 풀어서 쓰시면 됩니다.

일부 예제 파일이랑 PSD 파일 있습니다. 포토샵 (Photoshop)으로 알아서 잘 수정해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왕웨이중, 나성범, 박민우 등 일부 선수 예제 파일이 들어가있습니다.



 ☞ 냥캣 x NC 다이노스



이 그림이 바로 원본 파일이 되겠습니다.



 등번호 2번, 주전 2루수 박민우 선수의 유니폼을 입은 냥캣의 모습입니다.




 96억원의 사나이. 등번호 18번 박석민 선수의 유니폼을 입었습니다.

주전 3루수이고, 삼성 라이온즈에서 뛰다가 FA로 이적온 선수가 되겠습니다.

최근 박석민 선수의 가족들이 창원 마산으로 이사했다고 하더군요.



 차세대 국가대표 에이스 투수, 장현식 선수입니다.

작년 2017 APBC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쉽 개막전 일본을 상대로 선발 등판하여 호투를 펼쳤고, 선동렬 대표팀 감독의 칭찬을 받은 에이스 투수가 되겠습니다.



 나스타, 나성범 선수의 유니폼을 입은 냥캣의 모습입니다.

등번호 47번. 나성범 선수의 존재를 부정할 수 있는 선수는 아무도 없을 겁니다.



등번호 48번. 타이완 넘버원! (Taiwan No. 1)

왕웨이중 (王維中 / Wang Wei-Chung) 선수의 유니폼을 입혀봤습니다.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동하다가 NC 다이노스로 입단한 선수입니다. 제 1선발에 나이도 어리고, 얼굴이 같은 남자가 봐도 부러울 정도로 잘생겼습니다. KBO리그 최초의 대만인 선수라는 점이고 대만 언론에서도 예의주시 할 정도면 보통 선수는 아닌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넥센 히어로즈에서 트레이드로 영입한 강윤구 선수입니다.

데뷔 초기만 해도 차세대 에이스 투수로 주목 받았지만, 만년 유망주에 머무르다가 결국 NC로 트레이드 이적하게 된 선수입니다. 여전히 많은 발전과 노력은 필요하겠지만, 분명히 성공할 수 있는 투수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 밖에 여러 선수들의 등번호와 유니폼을 입혀보고 싶지만, 너무 많아질꺼 같아서 이 정도만 하겠습니다. 손시헌, 이종욱, 권희동, 김성욱 등등... 여러 선수들 유니폼도 입혀보고 싶은데, psd 파일 첨부해뒀으니 수정해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글을 줄이겠습니다.

2018 시즌 NC 다이노스 우승, 가즈아~!!!!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