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9년에 나온 중독성쩌는 신나는 브금~

2009년 가상 레이블 Lapfox TRAX의 칩튠 아티스트 Kitsune² 가 제작한 칩튠음악이라고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많이 쓰인 곡이며, 디시인사이드 합필갤이나 뭐 이런 곳에서도 많이 써봤을 곡인듯 합니다. 무려 10년 전에 나온 BGM이란 소린데, 알고보면 옛날 곡이군요. 그럼에도 전혀 오래된 곡이란 느낌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음악이 워낙 신나다보니, 무지개빛 타이레놀 (레인보우 타이레놀)이란 곡을 주제로 한 패러디 매드영상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야인시대를 패러디한 "무지개빛 사회주의"라는 영상이 있습니다. 뭐 아는게 없어서 설명은 많이 못드리지만, 한번 들어보십시오. 말이 필요없습니다.



 ☞ [YouTubeRainbow Tylenol


☞ URL : https://youtu.be/5K7Frc2lTI8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원곡이 되겠습니다.


※ 나무위키 - 레인보우 타이레놀 : [바로가기]

※ 나무위키 - Lapfox TRAX : [바로가기]



 ☞ [YouTube] Synthesia – "Nyan Trololol"


☞ URL : https://youtu.be/zqan54VUSq0


 한때 유행했던 냥캣 (NyanCat)이랑 레인보우 타이레놀을 리믹스한 피아노 믹스 곡입니다. 두 음악이 잘 어울러져있어서 엄청 자연스럽고 신납니다. 꼭 들어보십시오.




 ☞ [YouTube] 무지개빛 사회주의


☞ URL : https://youtu.be/kV0mc-a79HM


 2011년에 유튜브에 올라왔으니, 그 이전에 만들어진 작품으로 보이며 정확한 제작일은 모르겠습니다. "스카(-_-)a"가 만든 "무지개빛 사회주의"에다가 스카의 동생인 "BMbn(-△-)k"이 자막을 넣은 버전이라고 합니다. 친형제가 영상 만들고 자막까지 달아서 같이 작업한걸 보면 형제간의 우애가 돈독한 사이인것으로 보입니다. 저에게 남동생이 있지만, 남동생과 저의 취미나 취향이 너무 달라서 같이 손발 맞추거나 취미를 공유할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형제가 같이 작업하는 걸 보면 부럽기도 합니다. 뉴라이트 형제가 비행기를 만들었듯이 말이지요.



☞ URL : https://youtu.be/WUn8v08pm7w


 이번엔 폭8전야 단품 버전입니다. 약 20분 가량의 "폭8전야"라는 긴 영상이 있는데, 거기에 들어간 작품 중 하나입니다. 퀄리티부터가 오금이 지릴 정도로 완벽합니다.



 ☞ [YouTube] 무지개빛 최순실


☞ URL : https://youtu.be/WjoMkMH4hKw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 파문 이후로 오랜만에 만나뵙습니다. 헬조선의 국모 빛순실 국모님을 소재로 만들어진 패러디 영상이 되겠습니다.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님께서 망치를 신나게 두드리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




 ☞ [YouTube] 오케스트라 버전


☞ URL : https://youtu.be/AxDY8ByGdwg


 똑같은 음악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웅장하고 멋있습니다. 이 노래가 이렇게 멋진 곳이었을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만약 이 곡을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같은 곳에서 듣게 된다면 온몸에 소름이 쫙쫙 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 실제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는 다녀왔지만, 안에 들어가서 공연을 보진 못했습니다. ㅜ.ㅜ;;)




 ☞ [YouTube] 플라즈마 Ver.


 URL : https://youtu.be/GsfEXHZqNkk


 대한민국 공돌이의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엄청 대단합니다. 신기합니다. 전 기계 공고를 나왔지만, 이런거 하라고 하면 죽었다 깨어나도 저런건 못하겠습니다. 선반, 밀링 한번도 만져본 적 없고, CNC 선반이나 잠깐 만져본 저로서는 저런건 엄두도 못내겠습니다. 


이상입니다.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