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두 다 같이 태보해 @(^o^)==@

요즘 유튜브에 흥하고 있는 태보 영상이 있습니다. 원래 태보는 "태권도 + 복싱"을 합친 운동으로 다이어트 용으로 좋다고 하는군요. 조혜련씨는 90년대 예능을 주름잡았던 인기 개그우먼 중 한명입니다. 이영자, 이경실씨 등을 비롯 옛날부터 유명하고 인기많았었습니다.


 조혜련씨가 태보 다이어트 DVD를 발매하고, 일본 예능에 진출하는등 활발한 활동을 했었으나 결과는 영 좋지 않았습니다. 태보 다이어트의 존재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조혜련씨의 태보 다이어트 영상을 합성한 영상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 아이템의 인벤토리 - '태보해' 편


☞ URL : https://youtu.be/e-bE27aAqK0


 유튜버 "아이템" 님이 만든 영상입니다. "태보해" 드립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이 영상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아무리 봐도 태보 드립은 억지 밈, 즉 억지로 밀고 있는 드립인거 같습니다. 억지 드립 여부와는 별개로 인터넷에 어느 정도 쓰이고 있습니다.


 조혜련씨는 일본에서 기미가요에 박수를 치거나, 친일 행보를 보이는 등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안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자신의 자녀들과도 사이가 안좋았었는데 요즘은 모르겠습니다.


 조혜련 팬인척 하는 사실상 안티팬(?)들이 만들어서 유행시킨 드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조혜련의 태보 다이어트.YouTube


☞ URL : https://youtu.be/evrH9vRDwEw


 원본 DVD 영상을 인코딩하여 유튜브에 업로드한 영상이라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요즘 아파트 및 주택 건물들은 층간소음에 취약한 관계로, 아랫층 주민의 항의나 테러 위협이 있을 수 있으니 실내에서는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밖에서 하면 쪽팔리긴 함..;;;)



 ☞ 조혜련과 태보의 저주


☞ URL : https://youtu.be/oIa3BFBHJFI



 본격적으로 "태보해" 드립을 유행시킨 명작입니다. 매생이 (Mesenghe) 님께서 만든 영상입니다. 자막만 무려 100여개가 달려있어서, 유튜브 영상 중 최다 자막수 보유 영상으로 기록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일본어, 중국어, 영어는 기본이고, 타밀어, 페르시아어, 헝가리어, 아랍어, 힌디어 등등 별의별 인류가 사용하는 웬만한 언어들까지 자막이 달려 있습니다. ㅋㅋㅋ


  원곡은 게임 '샨테와 해적의 저주'의 OST 중 1곡인 "The Nightmare Woods (Run Run Rottytops!)" 입니다. [바로가기]



 ☞ 철권 7 - 조혜련 참전?!!


☞ URL : https://youtu.be/tc4vd5D6sRc


 이젠 별의별 패러디 영상이 다 올라오고 있습니다. ㅋㅋㅋ

철권 3, 철권 태그 토너먼트, 철권 4는 재미있게 했지만, 철권 시리즈라던지 격투 게임은 제 취향이 아니어서 많이 해보진 않았습니다. 



 ☞ 피아노 버전 by 차커


1

☞ URL : https://youtu.be/QNwzWqpr9D0


  야인시대 심영물 제작 장인이자, 피아노, 계산기 연주 장인인 차커 (차들어커피야)님의 영상입니다. 이번에는 조혜련과 태보의 저주 음악을 연주하고 계시는 장면입니다. 피아노로 들어보니 색다릅니다.




 ☞ 태보 하는 자 - 태보미녀


☞ URL : https://youtu.be/fSN00P8gjhc


 중국산 쓰레기 모바일 게임인 "왕이 되는 자" 광고를 패러디한 영상입니다. 중국놈들 자꾸 이상한 쓰레기 게임을 만드는데, 광고는 반인륜적이고 저질스런 광고를 많이 만들어내서 저 역시 굉장히 싫어하는 편입니다. 섹스어필이나, 아버지를 위해 몸팔기 같은 것들이 나와서 말이지요.


 그 쓰레기 광고를 패러디 한 영상이 되겠습니다.




 ☞ 성백련과 태보의 저주 [동방MMD]


☞ URL : https://youtu.be/jkr5Wa6xVdc


 이 영상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일본 게임 중에 "동방 프로젝트" 라고, 동방요요몽이나 동방 뭐시기... 미소녀가 나오는 일본 게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어느 정도 인지도나 팬은 있는 게임인거 같습니다. 그 동방 시리즈와 관련된 패러디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 [태고 산지로] 태보의 달인


☞ URL : https://youtu.be/3vszoyjX7Bg


 우리나라 일부 오락실이나 콘솔 게임 등을 통해 발매된 리듬 게임인 "태고의 달인" 의 패러디 영상입니다. 게임부터가 일본 냄새가 상당히 짙은 게임인데, 막상 해보면 재미있습니다. 한번 보십시오. 상당히 신납니다.




 ☞ 물태보시티 (물풍경시티 OST)


☞ URL : https://youtu.be/Hc4qy-cAvVc


 게임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도시 중 하나인 "물풍경시티"의 배경음이라고 합니다. 제 또래들은 어렸을적부터 포켓몬스터 만화에 상당히 열광했지만, 저는 그다 관심이 없어서, 피카츄, 잠만보, 냐옹이 등 소수의 몬스터 말곤 포켓몬에 대해 아는게 없습니다.


 그래도 배경 음악은 포켓몬 음악이 맞나 싶을 정도로 상당히 신나고 좋습니다. 한번 원곡을 들어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원곡 들어보실려면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