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무태만을 부르는 중독성 강한 명곡

"도무지 감당 안되는 일만 빵빵빵 터트리고 있어요!" 야인시대에 나오는 유석(維石) 조병옥을 패러디한 영상이 되겠습니다. 야인시대 패러디물 중에서는 이렇게 신나는 매드 BGM 음악 영상들도 있더군요. 그 중에서 신나고 중독성이 높은 영상이 하나 있어서 하나 올려봤습니다.


 전 포켓몬스터에 별로 관심이 없다보니, 야인시대 패러디물이 아니었으면 포켓몬 노래라는 생각 자체를 못해봤을 겁니다. 닌텐도 DS로 출시된 포켓몬스터 블랙, 화이트에 수록된 BGM이라고 하더군요. 포켓몬스터에 등장하는 도시 중 하나인 "물풍경시티 (Driftveil City)"의 BGM이라고 합니다.


 그나저나 야인시대 합성물에서 조병옥의 등장 비중이 상당히 높습니다. 남성을 밝히는 게이 변태로 나오고, 툭하면 소리 지르고 화를 내는 장면이 굉장히 많습니다.



 ☞ 물병옥시티.YouTube


☞ URL : https://youtu.be/lONzaBf2_tE



 "도무지 감당이 안되는 일만 빵빵빵! 터트리고 있어요!"

김두한이 아편 창고를 습격하여, 아편을 밀매하여 자금을 마련하려다가 조병옥한테 걸린 장면으로 알고 있습니다. 결국 조병옥에 의해 아편이 불에 타는 장면이 드라마에 나옵니다.


야인시대의 조병옥 관련 소스를 활용해 간단히 연습용으로 만든 단순 음매드입니다... 생각해보니 개인작은 오랫만에 만드는군요...


만들기 전에는 재밌을 것 같다고 만들었는데, 정작 만들다보니 너무 재미없는데에다 베가스 오류때문에 음량도 자꾸 이상하게 나와서 힘들었습니다...


스토리는 대충 조병옥이 김두한에게 성상납을 받고 죄를 감면시켜준다는 내용입니다.


원곡 : 포켓몬스터 BW - 물풍경시티 테마

 

 구성도 재미있고, 노래도 재미있군요.

1시간 버전 [바로가기]도 있습니다.

1시간동안 직무태만의 세계에 푹 빠져봅시다.




 ☞ [BGM] 물풍경시티 (Driftveil City)


☞ URL : https://youtu.be/FHkvQX26EA4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에 수록된 원곡 BGM입니다.

물병옥시티에 비해 재생 템프가 느립니다. 재생 속도는 1.25배로 높이면 상당히 신나고 빠른 템포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 물병옥시티 - 계산기 버전


☞ URL : https://youtu.be/-WBfVvBkhFs


 심영물 장인이자 뛰어난 피아노, 계산기 연주 실력을 자랑하는 차커 (차들어커피야)님의 연주 영상입니다. 중국산 계산기 같은데, 계산기 2대로 이렇게 아름다운 명곡을 연주하시는 모습은 언제나 봐도 놀랍고 신기하기만 합니다.



 ☞ 물빨갱이시티.YouTube


☞ URL : https://youtu.be/JSi78m_Jrs0


 굉장히 다양한 심영 패러디물이 나오는 가운데, 이와 비슷한 다른 영상이 있어서 한번 올려봤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