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족하게나마 도움이 되는 PNG 이미지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유머용 이미지 (밈, meme)들이 많습니다. 흔히 짤방, 합성 필수요소 등 여러 명칭으로 불리던 패러디용 이미지 파일들이 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필요할때마다 그때그때 검색해서 포토샵으로 편집해서 쓰는 편입니다. 하지만, 자주 쓰이거나 있으면 좋은 이미지들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직 게이 포르노 배우였던 빌리 헤링턴, 한때 유명했던 비둘기 우산 등 한물간 옛날 이미지들이지만, 상황에 따라 적절히 써먹을 수 있지 않겠는가 생각이 듭니다.


 워낙 인터넷 사용 인구가 많고, 유행이 제각기 다르다보니, 이미 한물간 밈도 있고, 전혀 이해할 수 없거나, 재미 없는 억지 밈들도 많습니다.


 그건 그렇고, 혹시나 좋은 아이디어나 꿀팁, 유행하는 밈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배경 이미지를 없애서 잘 저장해뒀다가 요긴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겁니다.




 ☞ [Download] 다운로드



 위의 파일을 다운 받아 압축 풀어서 쓰시면 됩니다.

포토샵, 베가스, 프리미어 등등 프로그램에 상관없이 쓰실 수 있습니다.





 ☞ 밈 이미지 사용 예시



요즘 유튜브에 들어가시면 각종 IT 기기 등을 리뷰하는 유튜버 분들이 많습니다. 자신이 구매한 스마트폰, 액션캠, 카메라, 컴퓨터 등등을 리뷰하시는 분들은 많이 써볼 만한 이미지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위의 사진 처럼 아이폰을 보고 감동 받아서 "어머! 이건 사야돼!" 하고 외치는 자막 이미지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 가격이 싼거 같아요"ㅋㅋㅋㅋ

저는 모릅니다. 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에 가면 다들 기분이 좋지 않습니까?? ㅋㅋ 뭐가 싼건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여기에 "ANG~?" 효과음도 넣어주시면 효과 만점!!!

사실 이 드립도 한물간 드립이긴 하나, 가끔 게이스러운 상황이나 뭐 그런 곳에 쓰시면 유용할 듯 합니다.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배경이 제거된 버전을 넣어봤습니다.



 ☞ 이미지를 줄줄이 첨부했습니다.



 현금 1천원의 실물 이미지입니다.

제품 가격을 언급할때 쓰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거 프린터로 뽑아서 위조 현금으로 쓰시면 잡혀갑니다.




"닥치고 내 돈이나 받아!!"




 이건 흔히 봤는데, 무슨 밈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무슨 사람이나 대상을 조롱하는 용도로 많이 쓰이더군요.



파랗게 공포에 질린 이모티콘ㅋㅋㅋㅋ



"18세 여고생쨩 덮치는 바바리맨.avi"

...은 이 너굴맨이 처리했으니 안심하라구!!


 사실 너굴맨이 아니라, 라쿤맨이라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안심이 되는군요.




"참 쉽죠??"

강좌나 제품 조립 등의 영상에 쓰시면 도움이 되는 이미지입니다.

아주 어려운 미분, 적분 이런 수학 문제 풀이 실컷 해놓고 이 움짤쓰면 학생들 뒷목잡고 쓰러질겁니다. ㅋㅋㅋ




 좀 이미지가 지저분한데, 포토샵으로 예쁘게 다듬어서 쓰시면 되겠습니다.

"구구구구~ 비둘아 먹자~ 맛있쩡~"







"Ang? 오 마이 숄더"

전직 게이 포르노 배우였던 빌리 헤링턴의 이미지가 되겠습니다.

한때는 붕탁물이란 이름으로 크게 인기가 있었으나, 빌리 헤링턴이 지나치게 일본을 찬양한 점, 붕탁물의 인기가 시들해짐과 함께 인터넷 역사 속으로 사라졌으며, 교통사고로 인해 생을 마감하였다고 합니다.





 "뻑큐!!!"

네덜란드 프로축구팀인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Feyenoord Rotterdam) 유니폼을 입은 꼬마가 가운데 손가락을 들어올린 짤방입니다. 사진 속 꼬마는 현재 고등학생인가? 성인인가? 모르겠는데, 지금도 페예노르트 유니폼 입고 축구 경기장에서 응원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조씨랑 비밀친구 할래요?"

페도필리아 (소아성애자) 변태 아저씨를 형상화한 이미지입니다. 비밀친구 드립에 나온 이미지인데, 혹시나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거 같아서 한번 올려봤습니다. 자매품으로 페도베어도 있습니다.




"어머! 이건 사야돼!!"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실 듯...



슬픈 개구리 페페 (페페 더 프로그) 만화 캐릭터입니다.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많이 쓰이는 밈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미국에서 극우 지지자들이 이 만화 캐릭터를 노골적으로 사용하는 바람에, 원작자가 페페 개구리의 장례식을 치르며 더 이상 이 캐릭터가 사용되지 않길 바랬습니다. 원작 만화에는 우익 성향이 전혀 없었지만, 인터넷에서는 미국 극우를 상징하는 캐릭터가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원 작가의 바램과는 상관없이 지금도 이 캐릭터는 흔히 쓰이고 있습니다.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 아기 사진 ㅋㅋㅋㅋㅋ

실제 붕탁 영상에서는 게이 포르노 배우들의 소중한 곳을 가려주는 역할로 많이 나왔는데, 제가 만들게 될 영상 컨텐츠에 이 아기 사진 쓸 일은 없을 겁니다. ㅋㅋ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