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초콜렛 이치고파티 2종 스캔본

우연히 동물의 숲 초코 비스킷을 판매하고 있길래, 일본 직구 판매점을 통해 주문했는데, 같이 판매하길래 같이 주문했습니다. 막상 사놓고 영상 찍을려고 안먹고 있다가, 야금야금 먹어봅니다. 영상은 언제 찍어서 올릴지 모르겠는데, 이찌고파티 초콜릿 등 동물의 숲과 관련없는 과자는 잠깐 보여주고 넘어가는 식으로 짧게 다룰 예정입니다. 동숲 과자를 최우선으로 영상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그나저나, 일단 상자 및 봉지를 스캔해서 한번 올려봅니다.

참고로, 공식 홈페이지에 기재된 정가는 1개당 119엔 (1,160원, 부가세 포함) 이지만, 판매점마다 가격이 제각각 다르니, 그냥 적혀있는대로 구매하시는게 편하지 싶습니다.

 

▶ 후지야 페코 x 산리오 이치고 파티 (딸기 파티)

不二家 ペコ×サンリオいちごパーティーチョコレート

FUJIYA Peco X Sanrio Ichigo Party Characters Chocolate

 

 제가 구입한건 위의 2종류인데, 공식 후지야 홈페이지에 가도 이 두 종류의 이미지만 있더라구요. 두개 다 먹어봤는데, 박스 겉면 디자인이 다른 것만 빼면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영상 찍을 때 동시에 개봉해서 한번 비교해보겠습니다. 맛은 둘 다 딸기 우유맛 초콜릿 같더군요. 양은 엄청 적은데, 맛은 엄청 답니다. 과한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안좋아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Chocolate.7z
16.27MB

 

 위의 압축파일은 스캔 이미지를 압축해서 올린 겁니다. 반디집으로 압축하였으므로, 알집으로는 안풀릴 수도 있습니다.

 

 

 핑크색 디자인의 박스부터 올려봅니다.

일본어로 적혀있어서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없습니다.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케로케로피, 헬로키티, 리틀트윈스타 등등 산리오 캐릭터와 페코짱이라고 불리는 혀를 낼름거리는 소녀가 그려져있습니다. 일본 현지에서는 역사가 오래된 캐릭터라고 하네요.

 

 

 이번엔 노란색 상자를 뜯어서 스캔해본 이미지입니다.

핑크색 버전이랑 디자인이 다르기는 하나, 아예 다른 캐릭터가 그려져있거나 그러진 않기 때문에 별 차이는 없습니다. 두개 다 맛은 똑같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봉지를 펼친 뒤, A4 용지에 붙여서 스캔해봤습니다. 그래서 스카치 테이프가 모서리에 보일 겁니다.

막상 스캐너로 스캔해보니 무서운 이미지 같습니다. ㅋㅋㅋ

 

 

 실제로는 빛의 각도에 따라서는 하얗게 보입니다.

즉, 절때 무서운 공포 이미지는 아닙니다.ㅋㅋㅋ

 

 핑크색, 노란색 박스 모두 안의 포장지는 디자인, 색깔까지 완전 동일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만 스캔했습니다.

 

 

 포장 겉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상입니다.

 

▶ 후지야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 YouTube 채널 : https://muz.so/afBF
▶ 네이버tv : https://muz.so/agsp
 
블로그 (여기) : https://muz.so/aaRt

 

 제 블로그 및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 좋아요 ] , [ 구독 ]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영상이나 컨텐츠를 만드는데 있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_^;;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