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완전히 달라진 FC서울, 황현수 2골 폭★8!

그 동안 K리그 팬들이 기억하고 있던, 그 무서운 FC서울이 돌아왔습니다. 최용수 감독이 작년 후반기에 FC서울 감독으로 되돌아왔는데, 비시즌 기간 동안 팀이 강해져왔습니다. FC서울이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는 글들을 봤습니다. 하지만, 야간 근무 마치고 기차타고 서울에서 직접 관전하고 왔습니다. FC서울이 포항 스틸러스를 꽁꽁 묶으면서 개막전 승리를 장식했습니다.


 퇴물 취급 받으며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던 박주영 선수는, 이번 경기 선발 출장하여 팀의 승리에 큰 공헌을 했음은 물론이고, 새롭게 우즈벡에서 영입한 알리바예프 선수의 플레이는 상대팀 입장에서 간담이 서늘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제가 친구인 Gonzo K와 함께 서울에 다녀왔는데요.

골 장면을 편집해서 우선 올린 뒤, 곧바로 VLOG 영상 편집해서 공개하겠습니다.



 ☞ [Goals] 황현수 2골, FC서울 승!


☞ URL : https://youtu.be/GFaYk7BzhTQ



 전반 10분, 28분. 2번에 걸쳐 수비수 황현수 선수가 2골을 득점하여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시간이 빨리 지나갈 정도로 경기 내용은 재미있었습니다. 황현수 선수의 멋진 득점 장면과 함께, 후반전에 VAR 판독 결과 무득점으로 판정이 된 득점(?) 장면도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골뒷캠] FC서울 공식 영상


☞ URL : https://youtu.be/x4SguWerHqA



 FC서울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된 영상입니다. 골대 뒷편에서 촬영된 영상이며, 이렇게 보니 색다르게 보입니다. 똑같은 골장면이라도 촬영된 장소에 따라 전혀 다르게 나오니,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뒷풀이] FC서울 승리 뒷풀이


☞ URL : https://youtu.be/ajGMJYBNIas


 잭참새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골장면과는 연관이 전혀 없는 영상이지만, 모처럼 개막전에 화끈한 승리를 거두자, FC서울 서포터즈들이 신나서 경기 종료 후 뒷풀이 하는 영상이 되겠습니다.


 같이 온 친구와 홍대 구경가느라 뒷풀이 장면은 못봤지만, 유럽만 이런거 하는거 아닙니다. K리그 서포터즈들도 북치고 노래 부르며 축제 그 자체를 즐길 줄 압니다.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