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치와의 큰 부상, 다행히 위기 넘겨

K리그 2라운드 <인천 vs 경남> 경기가 열렸었습니다. 홈 팀 인천 유나이티드는 경남FC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 중 1번째 골을 넣었던 남준재 선수가 조던 머치 선수와 충돌하여 큰 부상으로 실려나갔습니다. 이 후 심판은 조던 머치 선수에게 경고를 줬는데, 퇴장을 줘야하는데 경고를 줘서 그런지 인천 팬들의 야유와 분노는 하늘을 찌를 듯 했습니다.



 다행히, 남준재 선수는 큰 위기를 넘긴 상태입니다. 아직 좀더 검사를 마쳐야하지만, 큰 이상이 없다면 곧바로 퇴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찌되었든 남준재 선수의 쾌유를 빕니다.



 ☞ [YouTube] 충돌이후 실려가는 영상


☞ URL : https://youtu.be/MQ8xsgi0TOY



 캠코더 배터리 성능이 워낙 좋은데다, 축구 종목 특성상 언제 어떻게 골이 터질지 모릅니다. 그래서 사실상 90분 내내 캠코더를 켜놓는 편인데, 남준재 선수가 실려가는 장면도 같이 찍어서 올려봅니다. 조던 머치와 남준재 선수의 충돌 장면은 줌아웃된 상태로 찍었기에 명확한 충돌 장면은 잘 보이지 않습니다. 큰 부상이 아니여서 천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건 그렇고, 심판진들의 경기 운용 역시 양팀 팬들의 불만을 사기에 충분했습니다.

얼마나 심판진들의 운용에 불만이 생겼으면 김종부 경남FC 감독이 직접 심판실로 난입까지 했을까요?? 물론 심판을 향한 폭언이나 심판실 난입 등은 절대로 있어선 안될 일입니다.



 ☞ W석에서 본 남준재 선수 후송 장면


☞ URL : https://youtu.be/VzmXLAc2MRs


 [천유나이티드]님 유튜브 채널 영상입니다.

같은 남준재 선수 부상 영상이지만, W석에서 촬영된 영상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