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에서 난리난 모여봐요 동물의 숲 컵라면!!

일본 닌텐도에서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하여 출시한 컵라면이 되겠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컵라면 (あつまれどうぶつの森ラーメン)이 되겠습니다. 산요식품 (サンヨー食品)이라는 일본 업체에서 생산하고, 일본내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만 한정 판매하였습니다. 일본 현지인들도 힘들게 줄서서 살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대한민국에는 당연히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해외 직구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 세븐일레븐 공식 '판매 캠페인' 페이지

: https://www.sej.co.jp/cmp/atmr2112.html

 

※ 동숲 컵라면 판매 기간 (판매 종료)

: 2021. 12. 08 (수) ~ 12. 21 (화)

 

현재, 공식적으로는 판매기간이 끝났으니 더이상 구할 수 없습니다. 혹시, 잘 검색해보시면 운좋게 구입하실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한정 판매이므로 기대는 하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젤리랑 달력같은 다른 다양한 동숲 굿즈들을 팔고 있는데, 대한민국에는 정식으로 판매하지 않아 아쉽기만 합니다. 여전히 아미보카드 역시 구하기 힘든 상태이지만요.

 

 

 저는 해외 직구 업체를 통해 구입했습니다.

스프카레맛 6개, 씨푸드맛 6개를 샀는데, 그 중 카레맛 3개, 씨푸드맛 3개 이렇게 6개를 고향집에 보낼 예정입니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남동생 먹으라고 보낼 것이고, 나머지는 제가 먹을 겁니다. 즉, 되팔렘 짓 절때 안합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내돈내산, 즉 제 돈 주고 해외 직구 대행 업체를 통해 직접 구입한 겁니다.

 

 비교를 위해, 동네 CU편의점에서 너구리, 오징어짬뽕을 구입했는데, 크기는 비슷했습니다.

 

 비닐을 벗기기 않은 상태에서 윗면을 찍어봤습니다.

왼쪽의 파란색 라며은 「섬 바다의 행복 해산물 맛 라면」  ,  오른쪽 초록색 라면은 「섬의 사과풍 과즙이 들어간 스프 카레 맛 라면」 이 되겠습니다. 동숲 컵라면 1개당 일본 현지에서 정가인 198.72엔 (부가세 포함)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 돈으로 약 2,070원, 미국 달러로는 약 $1.74 USD 정도 되겠습니다.

 

일본어를 전혀 몰라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섬 바다의 행복 해산물 맛 라면」

(島の海の幸風シーフード味ラーメン)

 

- 칼로리 : 270 kcal
- 총 내용량 : 61g


「섬의 사과풍 과즙이 들어간 스프 카레 맛 라면」 

(島のリンゴ風果汁入りスープカレー味ラーメン)

※ 사과즙 분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칼로리 : 299 kcal
- 총 내용량 : 67g

 

※ 참고

- 너구리 컵라면 : 280 kcal / 62g
- 오징어 짬뽕컵 : 290 kcal / 67g

 

※ 조리방법 :
씰을 제거한 후, 뜨거운 물 330ml을 붓고 3분 후에 먹으면 됨
전자렌지 사용 불가

 

 

 컵라면 무게는 오차는 있지만, 대략 93g~97g 정도 됩니다.

비닐 안벗긴 그대로 측정했을 때의 무게입니다. 오른쪽 너구리 컵라면은 85g 정도 됩니다.

 

 

 

 모동숲 컵라면을 구매하시면, 총 20 종류의 씰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씰 표면은 일본어 이름으로 적혀 있는데, 제가 공식 이미지에 있는 동물 주민들의 이름을 전부 한글로 바꿔서 올려봤습니다. 인기 주민, 비인기 주민 골고루 배분해서 씰을 만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일본 현지인이든 누구든 씰 20종류 전부 다 모으신 분 계실려나 모르겠습니다. 모으기는 정말 힘들지 싶습니다. 닌텐도에서 제발 한정 판매 이런거 하지 말고, 기간을 넉넉하게 해서 판매했음 좋겠습니다.

 

 

 라면 뚜껑을 열면 동물 주민을 소개하는 이미지가 뒷면에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씰은 반드시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라면 스프는 이미 뿌려진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우리나라 컵라면처럼 따로 뜯을 필요없이 바로 뜨거운 물을 부어 드시면 되겠습니다. 오른쪽 하마처럼 생긴 동물 주민은 곤잘레스가 되겠습니다.

 

 

 닌텐도64 초기판부터 지금까지 쭉 등장하고 있는 역사 깊은 동물 주민, 부케가 되겠습니다.

지금 봐도 귀엽습니다.

 

 

 한개 떠 땃는데, 패치가 나왔네요~

 

 

 두 라면 모두 한국 라면과는 다르게 아주 짭쪼롬한 맛이 베이스입니다.

씨푸드 라면은 해물우동 느낌이면, 스프카레 라면은 묽은 카레라면 느낌입니다.

짜파게티나 국내 카레 라면처럼 국물 없이 비벼 먹는 카레라면이 아니더군요.

그래서인지 좀 짭쪼롬하면서 맛있긴 했지만, 좀 낯선 맛이었습니다. 카레 향이 첨가된 짠 국물 라면??

사과 향이 안들어간건 아니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먹으면 모를 정도로 사과 맛이나 향은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구요. 영상 빨리 편집해서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씰은 비닐 봉지에 담겨 있었는데, 비닐 봉지 뜯기 전에 한번 사진 찍어봤습니다.

 

 

 뚜겅 뒷면은 아폴로라는 독수리 주민이 그려져있고, 씰은 패치가 그려져 있습니다.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 URL : https://youtu.be/Y84skgCUoNc

▶ 네이버tv : https://tv.naver.com/v/24270364

 

 영상 편집만 거의 7시간 가까이 걸려서 만든 리뷰 영상입니다.

영상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ㅜ.ㅜ;;)

 

▶ YouTube 채널 : https://muz.so/afBF
▶ 네이버tv : https://muz.so/agsp
 
블로그 (여기) : https://muz.so/aaRt

 

 제 블로그 및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 좋아요 ] , [ 구독 ]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영상이나 컨텐츠를 만드는데 있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_^;;

 

모여봐요 동물의 숲
あつまれ どうぶつの森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