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otte Giants vs NC Dinos (짤방은 04.14 1차전 사진)


NC 창단 반대한 롯데 상대로 3연전 스윕 굴욕!
2012 시즌 초반 경기이자, NC다이노스의 공식 첫 3연전 중 마지막 3번째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짤방은 제가 직접 찍은 공식 첫 경기 (04.14 토) 사진입니다. 사진 속 투수는 두산 베어스 출신의 "롯데 킬러" 이재학 선수입니다. 야간 사진은 찾기 힘들 뿐더러 타 블로거분 사진을 차마 쓰기가 미안해서리...

 당시, 롯데의 유망주 투수인 이재곤 선수를 비롯, 로이스터 감독 시절 주전 외야수였던 정보명 선수 등 거의 1.5군급 선수들로 나왔습니다. 하지만 마산야구장 징크스를 극복하지 못한 채 결국 퓨처스리그 시즌 초반에 신생팀 NC에게 스윕당하는 굴욕을 받았습니다. 이후 스윕당한 적은 없지만, 간간히 NC에게 밀리는 모양새입니다.

 내년 1군 리그에서 롯데 1군과 맞붙어봐야 알겠지만, NC 다이노스가 퓨처스리그 남부리그 우승했고, 특급 유망주 영입에 각종 혜택들을 받게 되니 재미있을 듯 합니다. NC다이노스가 롯데를 상대로 스윕했던 그 순간의 추억을 되새기며 하이라이트 영상을 포스팅해봅니다.

▶ [4/16] 현장 스케치 사진모음 투더코어NC : (바로가기)


 ☞ [H/L] NC (노성호) vs 롯데 (이재곤)


☞ URL : http://youtu.be/TA95VB5QA2I

☞ Uploader : MarShall™


 프로야구 중계에 올인한 MBC Sports+에서 퓨처스리그 중계를 해줬습니다.

작년, 재작년에도 간간히 해줬는데, NC 다이노스가 창단되면서 NC와 고양원더스를 비롯 몇몇 경기를 월요일마다 중계해줬습니다. <NC vs 롯데>의 마산구장 3연전 중 1차전과 3차전 경기가 생중계되었습니다. 그 중 이 영상이 바로 3차전 경기가 되겠습니다.


 "제 2의 류현진"으로 불린 노성호 선수와 롯데 유망주 이재곤의 대결도 당시 주목을 받았지요. 시즌 중반 컨디션 난조로 인해 한동한 등판하지 않다가 최근에 다시 등판하여 기대에 걸맞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노성호 선수입니다. 이재곤 선수는 이날 경기 이후 1군으로 올라갔으며, 야구는 많이 못봐서 모르겠습니다. ㅜ.ㅜ;;


 이 경기는 3연전 스윕의 마침표를 찍은 경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붉은 고래님께서 직접 하이라이트 편집해서 올리셨는데, 예전에 받아뒀다가 이제야 올리네요.


▶ 04.16 [NC vs 롯데] 3차전 풀버전 전체영상 : 바로가기

▶ 04.14 [NC vs 롯데] 1차전 45분 하이라이트 : 바로가기


※ 2차전은 아무도 중계하지 않아서 영상이 없습니다.

※ 1차전도 풀영상은 찾을 수 없습니다.



롯데와 NC의 상대 전적표


※ 보너스!

<NC vs 롯데> 공식 경기 6번째 경기까지의 상대 전적.

최근 전적은 확인 해보셔야 아실 듯 합니다. 이때까진 NC가 우세했지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