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갑다, 유병수! 그러나 울산의 승리!

인천 유나이티드의 유망주이자 K리그 득점왕이었던 유병수 선수가 알 힐랄로 이적한 뒤, 국내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가 아니였나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특정 상 둘 중 한팀은 반드시 이겨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1차전 승리는 홈 팀인 울산이 먼저 챙기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경기임에도 울산문수구장에 가지 못하는 팬들은 어쩔 수 없이 중국, 중동 방송을 통해서 생중계를 봐야 했습니다. MBC Sports+에서 중계권을 가지고 있지만, 프로야구와 반대로 점점 성의가 없어지는 듯한 중계를 보여주면서 축구팬들의 실망 또한 점점 커져가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안티팬은 아니지만, 최첨단 3D 중계기술 등을 도입하는데 돈을 다 투자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하이라이트 중에서 국내 해설로는 유일하게 미르님 목소리밖에 듣지 못하게 되네요. 다행인건 녹화방송이지만 HD로 생중계 되었고, 풀버전 영상은 아프리카TV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Full] 전체 영상 보기 : 아프리카TV


 ☞ [H/L] AFC 공식 하이라이트


☞ URL : http://youtu.be/cn9mv430P8s

☞ Uploader : AFCCHAMPIONSLEAGUE



 AFC 챔피언스리그를 주관하는 아시아 축구연맹 (AFC)에서 제공하는 공식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조별예선 때는 일부 경기에 대한 영상을 제공하지 않았는데, 다행히 K리그 팀의 홈경기 하이라이트는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영국식 억양의 영어를 들으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



 ☞ [Goal] 하피냐 결승 골


☞ URL : http://youtu.be/YWxR_ODNNQU

☞ Uploader : mir8904


 엑스포츠 시민기자이자 수원 삼성 팬이지만, K리그와 N리그 등 대한민국 축구계를 아우르는 열혈팬이신 미르★ 님께서 만든 영상입니다. 아프리카TV를 통해 중동방송을 받아서 중계해주셨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하파냐의 결승골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




 ☞ [기자회견] 김호곤 감독, 곽태휘 주장


☞ URL : http://youtu.be/sClFG_-sUXo

☞ Uploader : ulsanfc2


 이번 AFC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을 앞두로 열린 기자 회견에서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울산현대호랑이 축구단에서 공식 제공하는 영상이었습니다.

세상 좋아진 것이 기자회견 영상도 구단에서 직접 제공해주니 얼마나 좋습니까?

승리에 대한 열망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