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다가 급히 구매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처음 공개되었을 당시 반응은 상당히 뜨거웠습니다. 일본 시장을 겨낭하고 일본어 더빙까지해서 판매한 스타크래프트가 정작 일본 열도에서는 망했는데, 옆나라 한국에서 폭파적인 인기를 얻으며 오늘날 블리자드가 있게 되었습니다.



 2017년 6월 30일. 야간조 근무 마치고 아침에 잠들었습니다.

리마스터가 어느정도 진행되었고 언제 나오는지 궁금해서 자기전 잠깐 보다가 잠들었나봅니다.

아침에 자면 잠 깊이 못자기 때문에 일찍 깨는 경우가 있습니다.


잠시 잠에서 깨어 스마트폰 인터넷을 보니 제 눈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바로 오늘 (6월 30일)에 판매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설마인가 싶어서 링크 눌렀더니 위와 같이 벌써 SOLD OUT 매진이라고 떠 있더군요.




(  . . . . . .  ) 



하필이면 영 좋지 않은 타이밍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판매하더군요.

스타크래프트는 몸에 해로우니까 푹 쉬세요...는 훼이크고 관련 링크를 뒤져봤습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ToysRus) 매장에서 판다는 문구가 있더군요.





 곧바로 배가 아파서 큰거 보고 싶었지만 참고, 대충 세수, 양치질하고 롯데마트로 향했습니다. 찜찜한 몸고 피로를 한가득 몸에 싣고 롯데마트로 차 시동걸어서 급히 운전해갔지요. 벌써 다 매진되면 어쩌나 불안한 마음으로 니드 포 스피드 게임하듯...까진 아니고 속도 내서 급히 구미 롯데마트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출처 : 바로가기)




휴... 다행히 매진 되지는 않았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당일인 6월 30일에 급히 롯데마트를 방문했습니다.

오후 4시 반쯤 되었나? 급히 토이저러스 매장 찾아서 직원분에게 문의했습니다.

다행히 매진되지않아서 하나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1인당 1개씩만 주문 가능했고,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팩 초회판 가격이 무려 약 3만원 정도로

이정도 가격이면 헐값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한정판이 못해도 최소 7~10만원, 일반판 초회판은 모르지만 아무리 적어도 최소 3만원은 기본일텐데... 제법 저렴한겁니다.


 게다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팩은 대한민국에서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나머지 국가 사람들은 디지털 다운로드로만 즐길 수 있다는 것이죠.



 토이저러스 계산대 쪽에 걸려있더라구요.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12세 이용가에 초회판이 2만 9천 8백원. 약 3만원 정도로 다큰 어른이라면 살 수 있는 금액입니다.

중고등학생들에게는 부담스럽지만, 요즘 초중딩들 입장에선 아재게임으로 느끼지 않나요??


 대한민국 남자라면, 스타크래프트를 접해본 남자라면

이건 살까말까 고민할 게임이 아닙니다.

무조건 지르셔야 됩니다. 초회판은 이미 품절이고, 되팔이충들 장사 시작했습니다.

초회판 말고 그 다음 판으로 정식 판매한다고 하니 낙담하지 마세요. ㅎㅎ

나중에 초회판 특전만 없을 뿐, 컴플리트팩 자체는 정식 판매한다고 하네요.




 우선 영수증 사진입니다.



 토이저러스 계산대에 가시면 롯데마트 직원이 별도로 화일로 묶어놓은 주문서가 있습니다.

주문서 양식은 아래 사진과 똑같은 양식 2개가 한 페이지에 있습니다.

하나는 보관용, 다른 하나는 고객용.


보관용, 고객용 모두 양식 100% 똑같습니다.

양측 모두 이름과 수량, 사인을 하면 반을 잘라서 고객에게 줍니다.


이런식으로 초회판 물량이 눈으로 봐서 약 2,3장 정도밖에 안남아 있더라구요.

제가 운좋게 구매한 셈이 됩니다.


 게다가 제가 구매한 시점에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사러온 손님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평일 낮이어서 그런지 제가 승리자가 된 기분이었습니다.



이게 바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초회판 예약 판매 양식 종이가 되겠습니다.

수량은 1개만 주문 되는거냐고 물으니 그렇다고 합니다. 즉, 1인당 1개만 가능했습니다.

2개 사서 1개 쓰고, 다른 1개는 되팔렘 짓 하면 안되죠. ㅎㅎ



 컴플리트 팩 초회판 특전이 겨우 건물 스킨, 게임 초상화나 히오스 캐릭터 정도라면...

컴플리트 팩 구성품 보시면 메뉴얼북, 마우스패드 등이 있는데, 이후에도 나오는 것인지 초회판에만 있는것인지는 모르겠네요.


 이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구매 용지는 고이고이 간직해뒀다가 8월 15일 공식 출시일 날 롯데마트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나 며느리, 심지어는 국정원 직원이 요구해도 절때 양도하시면 안됩니다. 분실하셔도 안되구요. 날짜 까먹고 있다가 롯데마트 직원이나 외부 손님이 습격해서 슬쩍해갈 수 있으니 까먹지 말고 꼭 찾아가도록 해야겠습니다.


 8월 15일 NC 다이노스가 기아 타이거즈와의 챔피언스필드 원정 경기가 잡혀 있는데, 야구 경기 보러가게되면 엄청 빡셀 듯 합니다. 휴무일인데다가, 아침일찍 롯데마트 들러서 리마스터 찾고, 챔피언스필드 야구장까지 시외버스냐 차 운전해서 가느냐 고민됩니다. 그 날 하필 회사 출근하게되면 광주 원정은 물건너 가구요... (저희 회사는 일요일, 공휴일 그딴거 없습니다. 교대근무임)


 어찌되었건 어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접해보고 싶군요.,

다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초회판 잘 구입하셨나요?? 간만에 스타 함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