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그 초보의 5킬/3위 플레이영상

저는 4일 근무 2일 휴식, 12시간 교대 근무를 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회사에서 일하다보니 암 걸려죽기 딱 좋습니다. 게다가 게임할 시간이 많지 않네요. 게임은 거의 안하다가 요즘 가끔 생각날때 PC방가서 배그 몇판하고 있습니다. 고향집 컴퓨터에 그래픽카드 1050Ti 달아놓고 저번에도 잠시 플레이했었구요.


 전 게임을 좋아하지만, 스마트폰 게임은 손 안댄지 오래되었고, PC 게임 역시 회사 근무 기간에는 할 시간이 없어서 못하고, 쉬는 날에 잠시 몇판할 뿐입니다.


 4월 6,7,8 3일간 <NC 다이노스 vs 두산 베어스> 경기가 잡혀 있어서 잠실에 왔습니다. 그런데 미세먼지로 인해 취소되는 바람에 호텔에 들어가서 잠을 푹 잤습니다. 역시 찜질방에서 자는거랑은 완전 차원이 다릅니다.


 회사에서 개 같이 일했으니 쉬는 날에는 개 같이 놀아봅시다!!!

오늘 남의집 애새끼 돌잔치한다고 하는데, 그런 쓰잘데기 없는 자리는 참석 안해도 됩니다. 꼴보기 싫은 놈 애새끼한테 M16A2 총을 쏴 죽일수도 없고ㅋㅋㅋ 남의 집 경조사는 안챙겨줘도 됩니다. 우리집 경조사나 잘 챙겨줍시다.



 저 어쩌다 한번 게임하기 때문에, 제 닉넴은 원래 가리고 싶었지만 걍 공개해봅니다. 괜히 쓸데없이 친추하지 마십시오. 모르는 사람이랑 듀오나 스쿼드 하고 싶지 않고, 솔플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치킨은 아직 단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메뉴가 죄다 영어로 되어 있으니 봐도 모르겠네요. ㅎㅎ



 ☞ 마산냥캣™의 배그 플레이영상


☞ URL : https://youtu.be/vpqqgaRGt-A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있는 어느 PC방에서 배그 플레이 한 영상을 올립니다.

LoiLo Game Recorder로 녹화했고, 그냥 생으로 녹화하니 용량이 17GB를 넘어가네요.

평소에 많아봐야 2~3 킬 정도 밖에 못하고 치킨은 먹기 힘들었는데,

오늘 플레이한 배그 게임들 중 첫판입니다.

첫판에 운좋게 5킬하고 3위에 들었습니다.


멍청하게 집안에 있다가 자기장 때문에 죽었는데, 치킨이라도 먹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이후에는 1,2킬하다가 죽고, 게임이 제 뜻대로 잘 풀리지만은 않는군요. ㅎㅎ


저번에 풀버젼 올렸는데, YouTube에서 싱크랑 화면 개판으로 만들어놓는 바람에, 눈물을 머금고 하이라이트 장면만 대충 싱크 맞춰서 올려봅니다. 풀영상은 싱크가 일정하지 않아 한군데 맞춰놓으면 다른 곳에서 싱크가 틀어지고... 맞추는건 무의미해서 하이라이트 부분만 싱크 맞췄습니다.



☞ URL : https://youtu.be/QlcZ_7rs68I


  위의 영상이랑 이 영상 혹시 재생 잘 되시나요???

원본 영상은 화면과 싱크가 맞는데, 막상 유투브에 올리니 싱크가 안맞고 좀 개판이네요. ㅠ.ㅠ;;

녹화 프로그램의 문제인지, 유투브의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5킬 3등한거는 하이라이트 편집해서 올렸지만, 이건 그대로 놔두겠습니다.



혹시 게임 영상 녹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반디캠은 돈 주고 써야 되고...;;;


 ☞ [18.04.08] 1킬하고 죽음...


☞ URL : https://youtu.be/HfE4FVyfpGw


 전날인 4월 7일 토요일, NC는 두산을 상대로 3:6으로 패배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같은 PC방에서 배그를 한판 했는데, 전날처럼 5킬씩이나 하는 뽀록플레이는 없었습니다. 관전기 포스팅하고 아무리 여러판을 해도 1킬도 못해보고 죽거나, 1킬하고 죽고...


 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으로 녹화하니 이제야 비로소 깔끔하게 잘 녹화가 됩니다.

용량도 크지 않고, 유투브에 바로 올려도 되고... 단점은 최대 20분밖에 녹화가 안됩니다.

치킨을 먹게 된다면, 치킨을 눈앞에두고 녹화가 끊길수도 있겠네요... (치킨 못먹어봄)


약 04:07 쯤에 1킬하는 장면 나옵니다. 그걸로 끝...;;;


☞ URL : https://youtu.be/0f9UoS5llUU


 사람들이 싫어하는 맵, 미라마 사막맵에서의 플레이 영상입니다.

시작하자마자 1킬은 하고 죽습니다. 킬 당한 유저가 초보자였는지 아니면 잠시 딴짓하다가 죽은건지 모르겠네요. 너무 손쉽게 죽었거든요. 대신에 바로 옆방에서 존버(존나 버티기)하던 유저한테 어이없게 죽었습니다. 누가 보면 엄청 쉬운 상황인데 의외로 저런 쉬운 교전 상황에서 죽으면 화가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합니다.


 사막맵 더럽게 넓고, 너무 휑하게 뚫려있으니 저격하는 사람한테 저격당하기 딱 좋습니다. 차량도 없고, 진짜 차량인지 그냥 폐기품 장식물인지 구분이 안갈때도 있고...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