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라이온즈의 재미있었던 명경기!!
강민호 선수의 홈런 2방과, 외야수의 호수비를 비롯 온갖 다양한 재미가 있어서 경기를 재미있게 봤습니다. 사실 전 NC 다이노스 팬이지만, 친구가 야구장에 하도 가고 싶어해서 일단 라이온즈파크에 갔습니다. 구미에서 창원 마산까지는 멀어서 꺼려지고, 구미에서 제일 가까운 대구에서 삼성 경기가 열리니 거기 가고 싶어하더군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한편 NC 다이노스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 원정갔습니다. 이 경기가 열렸던 날엔 3:1로 NC 다이노스가 승리를 거뒀습니다. 타팀 경기는 원래 웬만해선 몰입하기 쉽지 않은 편인데, 홈 팀 삼성 라이온즈 입장에서는 굉장히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선발 투수 맥과이어 선수는 아쉽게 노히트 노런을 놓쳤지만, 긴이닝 좋은 경기를 보여줬고, 삼성 타자들의 방망이가 매우 매서웠습니다. 특히, 김상수 선수는 5타수 4안타 맹타를 휘둘렀습니다.

 

 경기 기록지는 위와 같습니다.

꼴지로 내려갔던 기아 타이거즈는 어느 순간 9위로 올랐고, 롯데 자이언츠로 꼴지로 추락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SK 와이번즈가 다시 1위를 기록했는데, SK와 두산의 1위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https://youtu.be/JdUi8qPV28w

 

 지금까지 라이온즈 파크에 오면 원정팀 응원석인 1루에서 주로 경기를 봤었는데, 홈 팀 응원석인 3루 응원석에서 경기를 관전했습니다. 캠코더 들고 영상 찍으랴, 음식 먹으랴 많이 바빴습니다. 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