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빠른 경기, 스윕을 면한 NC의 승리!

NC 다이노스가 이번 시즌 역시 잠시 리그 1위를 기록하다가 2, 3위에 머물더니, 4위, 이젠 5위로 내려왔습니다. 아직 5, 6위간 격차가 커서 하루아침에 6위로 내려가긴 어렵지만, 2, 3위로 치고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키움 히어로즈에게 2연패를 기록했고, 1경기만 더 패배하면 스윕패가 됩니다.

 

 고향친구랑 오랜만에 창원NC파크에서 야구를 봤는데, 이번시즌은 제가 직관올때마다 NC가 승리를 거두는군요.ㅎㅎ

 

https://youtu.be/P3j2gNZrik8

 

 테이블석 2인 가격이 58,000원 정도 합니다. 여자친구랑 같이 보러가면 좋을텐데, 남자끼리 테이블석에서 야구 잘 보고 왔습니다. 연애는 북한이 핵미사일 쏘기 전까진 해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남자끼리든 여자랑 가든 테이블석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야구 보는 재미도 있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야구로그 영상은 되도록 야구 경기 자체보다는 야구장 분위기나 음식 먹방(?) 뭐 좀 더 VLOG 적인 측면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일반 관중석에서 보는 영상만으로 직구, 커브, 써클 체인지업 쉽게 알아보기 어려울 뿐더러, 저는 야구 선수 출신도 전문가도 아니니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NC 다이노스 화이팅~!

 

https://youtu.be/iJtT2by9Q4s

 

 오즈모포켓으로 촬영한 타임랩스 영상에 배경음악 넣고, 재생 속도를 60%로 낮춰서 만든 영상입니다.

따로 색보정은 안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