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C 수리점 아저씨 마우스패드 샀어요~

사진은 고향집 컴퓨터 책상 위에 설치한 마우스 장패드의 모습입니다. 넓은 책상 공간이 있어야 한다는 단점은 있지만, 조그마한 마우스패드 눈치보느라, 마우스를 맘대로 쓰지 못했는데, 장패드 하나 장만했더니 속이 아주 편합니다. 그냥 마우스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마우스 포인트 움직이기 위해, 마우스 패드도 같이 움직이거나, 마우스를 다시 패드 위로 올려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YouTube 채널 중, 컴퓨터수리점의 일상이나 컴퓨터 조립, 수리 등을 주로 다니는 동네 컴퓨터 수리점 사장님 '허수아비' 님의 채널이 있습니다. 고향이 마산이라고 합니다. 마산, 창원, 진해 3개 도시가 통합해서 통합창원시가 되었으니, 창원시 마산구 (마산회원구?, 마산합포구?)가 되어버렸습니다. 저도 고향이 마산이니, 같은 고향 사람으로서 반갑습니다.

 

 기존에 쓰던 고향집 컴퓨터 책상 위의 모습입니다.

키보드는 너무 뻑뻑해서 새 키보드 구입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패드는 손목 통증 방지용 마우스 패드인데, 저는 저런걸 선호하지만, 가족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손목 통증 방지용 키보드 패드는 어느순간 버렸더군요. -_-;;; 저는 제 원룸방에서 잘만 쓰고 있습니다. 손목 통증패드가 없으면 사용하기 불편합니다.

 

 책상 위가 지저분한데다, 마우스를 움직이다보면 마우스패드가 움직이거나, 마우스를 한참 움직이기위해 마우스를 들었다 놨다 번거롭고 불편했습니다. 마우스 감도를 높이거나 뭐 별짓을 했어야만 했지요.

 

 

※ 제품명 : 마이크로닉스 MANIC 게이밍필드 P1 허수아비 에디션 시즌2

※ 가격 : 7,500원 (네이버 쇼핑, 택배비 별도)

※ 네이버 쇼핑 : 바로가기

 

 짜잔~ 마우스 장패드를 설치하고나니, 훨씬 안정감 있고 속이 편합니다.

뭔가 전문적인 작업을 하는 자리가 된 기분이고, 마우스 패드가 침대처럼 푹신하지 않지만, 너무 딱딱한것도 아니어서 쓸만합니다. 새 마우스 패드라 그런지, 엄청 깔끔하고 좋아보입니다.

 

 마우스 장패드의 단점은, 약간의 넓은 책상 공간이 필요합니다. 태평양처럼 넓은 수준은 아니지만, 적어도 장패드를 깔 수 있는 수준의 빈 공간이 있어야겠지요. 그리고, 인위적으로 마우스 패드 위에 커피를 쏟거나, 과자 가루를 뿌리는 등의 실험은 안해봤는데, 더럽게(?) 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광고 문구에는 생활방수 된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그것만믿고 라면국물 왕창 붇고 미친짓은 하지 마세요. ㅋㅋㅋㅋ 저같은 쫄보는 그런 짓 못할거 같습니다. 

 

 오리지날 허수아비 로고가 새겨진 마우스패드는 인터넷을 통해서는 300장인가? 선착순 발매를 했습니다. 저는 그거 하나 구입해서 원룸에서 쓰고 있습니다. 제 유튜브 영상 중에 허수아비님 시즌1 마우스패드 영상 있을 겁니다. 그리고 지금 보고 계시는 마우스 패드는 시즌2 마우스 패드라고 합니다. 허수아비님 로고 머리에 털모자 씌워져 있고, 뒤에 눈사람이 있습니다. 

 

 가격은 단 돈 7,500원밖에 안합니다. A4용지 크기의 마우스 패드랑 가격이 비슷한 수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맘에 듭니다. 강추입니다.

 

 허수아비님은 마이크로소프트, AMD 등을 비롯 여러 IT 기업들의 후원을 받고 계십니다. 그래서 간혹 신제품을 소개하기도 하고, 신제품 발표회 현장도 스트리밍해서 보여주시기도 합니다. 인싸나 다름 없습니다. ㅋㅋㅋ

 

 ps. 허수아비님은 원래 자신의 이름이나 전화번호, 얼굴 등을 단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고, 자신의 존재를 노출하는것을 꺼려하셨던 분이십니다. 그런데, 나무위키 가보니, 허수아비님의 실명과 함께 얼굴까지 공개된 언론 인터뷰 기사가 있더군요. 놀랬습니다. 기자가 맘대로 보도했다면 소송당했을텐데, 모르겠습니다. 그 이후에도 자신의 영상에 자신의 얼굴을 되도록 노출하지 않고 영상 편집해서 올리시니 모르겠습니다. 

 

※ 나무위키 : 허수아비(유튜버)

※ YouTube : 허수아비님 채널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