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늦었지만, 보겸TV 등장기념 감사인사 영상

ㅂㅇㄹ~ 안녕하세요? 가조쿠 여러분들, 마샬 (MarShall™)입니다.

예전에 보겸 형님께서 집필하신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책을 리뷰했었습니다. 말이 리뷰지, 언박싱 겸 잠시 책을 소개하는 정도의 가벼운 목적으로 만든 영상입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유튜버들에 비해 내용이 부실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냥 책을 구입한거 자랑하고(?) 보여줄 목적으로 만든 영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에이 설마~ 보겸님께서 보실리가?" 이런 생각을 하며, 영상을 올려놓고는 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9월 25일, <FC서울 vs 경남FC> 경기를 보러 기차타고 가고 있었는데, 잠시 자다가 눈떠보니, 유튜브 크리에이터 앱 알람에 "보겸TV"가 떡하니 보이더군요. 어안이 벙벙했습니다. 잘못봤나 싶기도 하고... 뭔일이지 싶었습니다.

 

 알고보니 아프리카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제 영상을 보고 계셨습니다. ㅋㅋㅋㅋ 실제로 보겸님께서 제 영상을 보실꺼라고 생각을 못했습니다. 보겸님께서 제 영상 보신 이후로는 엄청난 댓글이 달렸습니다. 구독자 수, 좋아요도 많이 늘었습니다. 가조쿠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12시간 주야교대 근무를 하다보니, 감자쿡TV, 독일스타안단테님에 비해 감사 인사가 늦었습니다. 그래서 더 늦기전에 부족하게나마 감사인사 영상을 제작해서 올려봤습니다.

 

https://youtu.be/V_l5IbYd20k

 영상 자체는 크게 특별한 내용은 없습니다. 그저 보겸TV 채널에 제 영상이 나온거에 대한 간단한 소감이나 감사하다는 인사 정도가 담겨있습니다. 나중에 책 다 읽는 대로 책 리뷰 및 소감 영상을 제작해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노란딱지가 달렸네요. -_-;;;

보겸TV 영상으로 빨대 꽂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보겸TV 영상 트는 장면이 나와서 그런건지...

 

두둥탁~ 지금 봐도 신기하고 믿기지 않습니다.

부끄럽기도 하구요. ㅋㅋㅋㅋ 결국 전 모기가 되어버렸습니다. ㅋㅋㅋ

 

https://youtu.be/foCCSSJrYZ4

[ 구독자0명유튜버들은 무슨컨텐츠를할까요? 찾아가봤습니다 ]

이 영상이 바로 제 영상이 등장하는 보겸님 영상이 되겠습니다. 두둥탁!

 

 

https://youtu.be/sEmLumhwzAw

 마지막으로, 제가 예전에 올렸던 그 보겸 책 리뷰 영상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

부끄러워서 다시 보질 못하겠습니다. ㅋㅋㅋ

 

 장갑은 방진복 입고 일하는 저희 회사에서 실제로 착용하는 장갑입니다. 제전장갑이라고, 정전기, 이물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착용하는 장갑이 되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반응형